2019.07.22 (월)

  • 구름많음동두천 24.7℃
  • 맑음강릉 30.0℃
  • 박무서울 25.3℃
  • 구름많음대전 26.4℃
  • 구름많음대구 26.9℃
  • 구름많음울산 28.0℃
  • 구름많음광주 25.7℃
  • 구름많음부산 26.3℃
  • 구름많음고창 25.7℃
  • 구름조금제주 27.0℃
  • 구름많음강화 24.3℃
  • 구름많음보은 26.7℃
  • 구름많음금산 26.3℃
  • 구름많음강진군 25.6℃
  • 구름많음경주시 28.4℃
  • 구름많음거제 27.1℃
기상청 제공

제약ㆍ약사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한국의약품시험연구원장에 백완숙부원장 승진 발령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는 지난 19일자로 한국의약품시험연구원 백완숙부원장(상무) 을 연구원장에 승진 발령했다.

배너
배너

배너
보건복지부,젊은 층을 겨냥 온라인 금연광고‘인생을 낭비합시다’공개 보건복지부(장관 박능후)는 젊은 층을 겨냥한 온라인 금연광고 ‘인생을 낭비합시다’ 편과 여름성수기에 맞는 극장편 금연광고를 새롭게 공개하고, 7월 20일(토)부터 다양한 온라인 매체와 극장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온라인 금연광고 ‘인생을 낭비합시다’ 편은 젊은 층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이들이 선호하는 음악과 다채롭고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으로 기존의 금연광고와 차별화하여 제작하였다. 온라인 금연광고인 ‘인생을 낭비합시다’ 편은 하지 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은 심리를 역이용해서 기획되었다. 흡연을 멋있는 행위로 인식하여 따라 해보고 싶은 젊은 층에게 흡연으로 인생을 낭비하자고 권유하지만, 결국에는 ‘흡연은 인생을 낭비하는 행위’이고, ‘담배로 인생을 낭비하고 싶은 사람은 없다’는 주제(메시지)로 마무리 되면서 역설적으로 금연을 유도하는 내용이다. 특히, 젊은 층이 주로 이용하는 온라인 채널에서 금연광고가 자연스럽게 공유 및 확산될 수 있도록 흥미를 유발하는 장면과 유행어로 구성하였다. 또한, 극장편 금연광고는 공포영화 성수기인 여름철에 맞춰 공포영화의 예고편 형식으로 연출하였다. ‘금연본능’ TV금연광고와 연계하여, 담배의 저주를 끝낼 유일한 방법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