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배수정)가 4일(화) 2030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바이 뉴트리라이트(n by Nutrilite)’를 새롭게 론칭하고 신제품 9종을 선보인다.
“나를 응원하는 색다른 방법”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새롭게 출시하는 엔바이 뉴트리라이트는 건강기능식품 7종(▲영양가득 비타 충전 젤리, ▲스키니 롱 롱 워터젤리, ▲달콤단백 초콜릿 맛 푸로틴 볼, ▲면역비타 풀 파워 젤리, ▲위로부터 간에게로 듀얼케어, ▲아름답고 고요하게 테아닌 샷, ▲내 눈에 하트 충전 젤리)과 일반식품 2종(▲하루 충전 에너지 포켓 밀, ▲쉼표 가득 허브 블렌딩 티)의 총 9개 제품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