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노보 노디스크제약(대표 라나 아즈파 자파)은 코로나19 극복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사 임직원 자녀들이 참여한 그림 그리기 대회 ‘노보키즈 콘테스트’를 지난달 14일 성료했다고 밝혔다.
노보 노디스크는 코로나19 발발 이후 재택근무를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오고 있는 상황에서, 임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임직원 자녀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노보키즈 콘테스트’를 개최했다.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내가 생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콘테스트에는 5세부터 16세 자녀들 20명이 참여했고, 총 20개 작품 중에 공동 대상 2명, 금상, 은상, 동상 각 각 1명씩 모두 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