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코리아 컨슈머헬스 사업부(대표 김현철)는 미국 판매 1위 멀티비타민 브랜드 ‘원 어 데이(ONE A DAY)’를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배우 안은진을 모델로 한 광고를 온에어한다고 12일 밝혔다.
‘원 어 데이’는 150년 역사의 세계적인 생명과학 기업 ‘바이엘’의 대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 1940년 미국에서 첫 출시된 이래로 미국에서는 성인용 맨&우먼 제품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하는 등 전세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 2019년 IRI total adult multi-vitamin(50세 이하), non-mature, US total multi outlet 기준)
이번에 국내에 출시된 제품은 하루 한 알로 비타민 1일 권장섭취량 100% 이상 충족이 가능하도록 한국인에 맞게 재설계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총 20~21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요 기능성 정보는 다음과 같다. ▲신진대사(비타민B), ▲세포 보호(비타민A, 비타민C), ▲뼈 건강(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아연), ▲에너지 생성(나이아신, 요오드, 비타민B2), ▲어두운 곳에서 시각적응(비타민A).국내에 선보이는 제품은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맨 50+ ▲원 어 데이 컴플리트 멀티비타민 우먼 50+으로 성별과 연령에 따라 총 4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에 따라 60정(2개월분) 제품은 온라인 채널에서, 90정(3개월분)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