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의료장비 전문기업 DK메디칼솔루션㈜(회장 이창규)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7일 베트남 하노이 쉐라톤 호텔에서 기념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는 향후 DK메디칼솔루션㈜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The Best Healthcare Company, DK’ 비전이 선포되었으며, DK메디칼솔루션㈜의 지난 30년 역사를 한눈에 보며 향후 해외진출을 위한 도전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는 기념영상 및 기념책자를 발표하는 뜻깊은 순서도 진행되었다. 또 임직원들의 단결과 화합을 다지고 공로를 치하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DK메디칼솔루션㈜ 이창규 회장은 기념사에서 “이제 DK메디칼솔루션㈜은 디지털 엑스레이 분야에서 국내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라며 “올 3월에 개최되는 KIMES2016 전시회를 통해서 새로운 제품을 대대적으로 전시하고 이를 앞세워 기존 수출을 늘리고 북미시장 진출도 모색하는 등 세계 각지로 진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번 30주년 기념식에서는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UCC/오행시 응모하고 해외여행 가자!” 이벤트 당첨작 발표가 진행되는 등 특별한 행사도 더해져 눈길을 끌었다. DK메디칼솔루션㈜은 고객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로 찾아가겠다는 다짐을 담아, 이번 이벤트의 시상을 ‘직접 고객을 찾아가는 시상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DK메디칼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와 작품성을 갖춘 작품들이 대거 출품되었는데, 이는 고객들이 DK메디칼솔루션㈜에 대한 애정과 신뢰도를 보여준 것”라며 “기존에 정해놓은 시상인원을 더 늘릴 정도로 매우 만족스러운 행사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