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청결제 전문기업 ㈜엑스컴퍼니(대표 맹수연)가 프리미엄 남성청결제 ‘재클린’을 출시했다.
남성청결제 재클린(Jaclyn)은 여성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중요하게 인식되고 있는 남성들의 시크릿존을 소중하게 케어해야 한다는 취지로 개발된 제품이다. 브랜드명 ‘Jaclyn’은 라틴어로 ‘보호하다’는 뜻으로 ‘남성의 시크릿 존 건강을 지킨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재클린’은 염증 치유, 항산화, 노화 방지 및 피부 장벽 강화의 효과를 입증하며 미국 CTA 공식 화장품 원료로도 등재된 금송뿌리 추출물, 피토올리고를 비롯해 13여 가지의 천연추출물로 제조되었다.
또한 피부 자극 및 각종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5가지 성분(파라벤, 벤조페논, 트리클로산, 프탈레이트, 미네랄오일)을 포함하지 않아 남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 제클린은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전성분을 의뢰한 결과 금지 성분이 전무하다는 사실을 입증받기도 했다.
현재 재클린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후 제품 인증샷과 사용 후기를 남기면 재클린 본품 한 박스와 적립금 1000원을 적립해주는 ‘재클린 런칭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엑스컴퍼니 맹수연 대표는 “남성의 시크릿 존은 비누나 바디워시로 세정할 경우 피지선의 분비물인 스메그마를 제거 할 수 없어 남성 샅 질환의 위험을 높일 뿐만 아니라 보습 성분으로 세균 노출을 높일 수 있다”라며 “재클린은 내 몸을 소중하고 관리하고 싶은 남성, 냄새가 걱정인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은 남성 시크릿 존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