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리뉴얼한 홈페이지는 후시딘과 서나래 작가가 공동으로 제작한 웹툰 ‘상처공감다이어리’의 캐릭터인 ‘동화가족’을 중심으로 디자인되었다.
홈페이지는 각 제품별 정보와 후시딘 골라 쓰기 내용을 담은 ‘후시딘제품’, 후시딘 역사와 최근 소식, 광고, 사회공헌활동 내용을 포함한 ‘후시딘소개’, 웹툰 상처공감다이어리 전편과 페이스북 링크가 연결된 ‘상처공감’, 마지막으로 상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상처연구소’, 총 4개의 메뉴로 구성되었다.
특히, ‘후시딘제품’ 메뉴 속 ‘후시딘 골라 쓰기’에는 상처의 원인을 선택하면 적절한 제품을 추천해 소비자들에게 제품 선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약국 찾기’ 메뉴에는 모든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후시딘 연고를 제외한 겔, 밴드, 히드로 크림을 구입할 수 있는 약국의 위치 정보를 바로 찾아볼 수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오랜 기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후시딘이 가진 브랜드 가치를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이 후시딘에 대한 정보를 더욱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히며 “마치 다이어리를 보는 듯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로 소비자들이 후시딘을 더욱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말했다.
대한민국 대표 상처치료제 후시딘 연고는 상처 부위에 세균감염을 예방하여, 상처가 덧나지 않고 빨리 아물게 한다. 특히,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 상처에 부작용 우려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제로서 2012년 우리아이 베스트브랜드에 선정되었다. 후시딘 페이스북 상처공감다이어리 (http://www. facebook.com/Fucidin.Diary)에서는 소비자와의 공감과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