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270870)의 여성 건강 관리 전문 브랜드 ‘지노마스터’가 브랜드 캠페인 ‘Time to G’를 온에어하며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전국 올리브영 매장 중심으로 캠페인 영상 온에어 ▲서울재즈페스티벌 등 여름 대표 페스티벌 4곳 입점 ▲MZ세대와의 접점을 고려한 숏폼 콘텐츠 발행 ▲레페리 셀렉트스토어 입점 ▲강남역, 용산역 옥외광고(OOH)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30 여성 타겟과의 일상적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질 건강은 많은 여성에게 중요한 문제임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쉽게 말하기 어렵고 관리가 뒤로 밀리기 쉬운 영역이었다”며 “지노마스터는 여성 건강에 대한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꾸고, 누구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