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창원지원, 올해 첫 ‘국민평가단’ 회의 개최

  • 등록 2014.03.17 11:03: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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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서비스 개선방안 마련을 위한 토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창원지원(지원장 박명숙)은 국민 고객과 소통-협력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개선방안 마련을 위해 제3기 국민평가단 위원 30명을 위촉하고, 첫 회의를 경남(3.13), 울산(3.14)에서 각각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박명숙 지원장은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심평원의 역할과 기능이 지역사회에 더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평가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당부하였다. 또한, 진료비 확인요청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 개선방안 모색, 심평원의 서비스를 지역 주민에게 홍보하는 방안 등이 논의되었다.

심평원 창원지원 관계자는 “앞으로 국민평가단과 함께 고객중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함으로써 국민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는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숙 기자 kimybceo@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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