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교보생명 고객만족 선도경영 MOU 체결

  • 등록 2011.03.04 07:5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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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교류확대 촉진의 전기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3일 교보생명보험과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고객만족(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하여 심평원의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심평원은 상호 교류협약을 통해 향후 1년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교보생명으로부터 감성커뮤니케이션, 가족친화경영, 고객만족 실천 및 서비스 마인드 제고 등의 다윈(DA-Win)서비스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 받는다.
 이 자리에서 강윤구 원장은 “최근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심평원의 핵심사업임을 인식하고 지속적으로 추진하여야 할 미션이다”라고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
 한편, 이번 협약식에는 강윤구 심평원장, 김정석 기획상임이사, 교보생명(주)의 신용길 사장, 박낙원 강남FP본부장 등 모두 12명이 참석해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을 위한 상호교류 방안을 논의했다.

장건오 기자 web@mymed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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