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의 프리미엄 필러 쥬비덤®,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오픈

  • 등록 2014.05.13 11:37:08
크게보기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 및 편의 제공 위주로 개편된 브랜드 사이트 선보여

한국엘러간(대표이사 스티븐 나르도)은 프리미엄 필러 제품인 쥬비덤®이 새로운 국내 공식 브랜드 사이트(http://www.juvederm.co.kr) 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쥬비덤® 브랜드 사이트는 쥬비덤®의 전 제품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제품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제품별 특징을 자세하게 정리하고,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 또한, 모바일 검색 환경에 익숙한 국내 소비자 특성을 감안하여 PC 및 모바일 버전의 브랜드 사이트를 동시에 선보이며 소비자 편의성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페이지는 차분한 화이트 톤 바탕에 쥬비덤® 라인의 모델로 활동 중인 연기자 오윤아를 중심으로 쥬비덤® 특유의 퍼플 컬러를 매치해 세련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연출했으며, 브랜드 사이트 상단 메뉴는 브랜드 정보 외에도 쥬비덤®만의 특별한 기술력, 필러 관련 Q&A, 제품 관련 뉴스 등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국엘러간 메디컬 에스테틱스 사업부 크리쉬나 사이 전무는 “지난 4월 한국엘러간 기업 사이트 오픈에 이어 이번 쥬비덤®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 오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이 엘러간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쥬비덤®의 브랜드 뉴스와 신제품 정보를 발 빠르게 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쥬비덤®은 새로운 브랜드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25일까지 쥬비덤® 브랜드 사이트(http:// www.juvederm.co.kr)에서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쥬비덤® 시크릿 데이’ 이벤트 참석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5월 30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릴 예정인 ‘쥬비덤® 시크릿 데이’ 이벤트는 ‘필러와 쁘띠시술 이야기’, 쥬비덤® 모델 오윤아가 들려주는 ‘뷰티팁 클래스’ 등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일명 쁘띠성형으로 잘 알려진 필러 시술에 주로 사용되는 쥬비덤®은 미국, 프랑스, 일본에서 특허받은 고유의 VYCROSS(바이크로스)TM기술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우수한 볼륨 효과를 제공하는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으로 세계 80여개국에서 판매되며 글로벌 필러 시장에서 점유율36%를 기록하고 있는 대표적인 필러 브랜드다.

김용발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