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리뉴얼 오픈

  • 등록 2015.11.04 10:34:45
크게보기

“고객과의 열린 소통에 중점 둘 것”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co.kr)는 도심 속 공원을 의미하는 ‘Urban Park’를 테마로 새 단장한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리뉴얼 작업을 완료하며 지난 3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리뉴얼 작업 시 태화강변 공원 등의 탁 트인 수변 공간에 영감을 얻어, 산업도시이면서도 동시에 생태도시인 울산의 환경적 특성을 반영해 ‘도심 속 공원(Urban Park)’이라는 테마를 적용했다. 누구나 쉽게 접근 가능하면서 활기가 넘치는 가운데 여유 또한 느낄 수 있는 공간 구성에 주안점을 두었다는 것이 암웨의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를 위해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다는 기존 지리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했다. 입구 및 외관에 배치한 시원한 아치형 통유리창과 테라스에서 풍겨져 나오는 개방감을 통해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이라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고려함과 동시에, 전면에 100석 규모의 ‘파이토 카페’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이토 카페는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제품을 활용한 각종 식음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방문객들은 뉴트리라이트가 추천하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 메뉴인 파이토 홈카페 레시피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

이와 더불어 ‘공원’이라는 테마에 걸맞은 다이나믹 하면서도 차분한 내부 인테리어도 눈에 띈다. 특히 최근 유행하는 건축 기법인 ‘스킵 플로어(skip floor)’를 접목시키며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공간에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효과를 얻었다. 방문객들이 계단 오르내리며 자유롭게 걸터앉아 대화를 나눌 수 있게끔 하는 역동적 공간 안에 차분한 느낌을 주는 책장을 병치한 것이다. 암웨이 프라자 최초로 독서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한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에서는 10미터 폭의 책장에 담긴 다양한 자료를 통해 암웨이의 역사와 더불어 건강ㆍ미용ㆍ웰니스등 사업자들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마련된 ‘퀸 쿡 룸(Queen Cook Room)’에서는 암웨이의 주방기구 브랜드인 퀸(Queen)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고, 건물 2층에 별도로 마련된 교육장인 ‘비전 센터(vision center)’를 활용한 각종 강의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문화 활동도 가능하다.


장건오 기자 kimybceo@hanmail.net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