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대표 조영조)의 '쏠라-C(이하 쏠라씨)' 유튜브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 올린 지 한 달 만에 조회 수 500만 건을 돌파했다.
'오랜 친구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고려은단의 쏠라씨 광고는 광고에 드라마 형식을 더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제작됐다.
이번 광고는 '오랜 친구의 비밀-남자편'과 '오랜 친구의 비밀-여자편' 등 총 두 편으로 러닝 타임이 각각 2분 30초 가량이다. 두 영상 모두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8일 기준 여자편 조회수는 500만 건을 돌파했다.
'가장 오래된 친구'임에도 어느 순간 멀어진 아빠와 아들, 엄마와 딸이 쏠라C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내용으로 구성, 네티즌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고려은단의 '쏠라-C'는 한 정당 영국산 비타민C가 220mg 들어있는 비타민C 캔디로 여러가지 맛으로 소비자에게 소구하고 있으며, 무설탕, 무방부제에 천연색소를 사용해 안정성을 높였다. 최근 쏠라C의 주요 구매층인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하는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광고가 짧은 시간에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한 것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부모와 자녀간 이야기를 드라마 형식으로 풀어내 감동을 이끌어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쏠라씨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