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실로코리아, 변색렌즈 시장 선도

  • 등록 2017.05.15 09:55:34
크게보기

세계 1위 브랜드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통한 대형 캠페인 본격 런칭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여가 중심적 생활 인식 확대로 인해, 변색렌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의 트랜드를 반영한 트랜지션스 클래식과 시그니쳐로 오는 5월 15일부터 다양한 프로모션과 캠페인 활동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라식의 대중화와 대기 오염 악화는 눈 보호에 대한 필요성을 야기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점차 편리한 생활이 가능한 안경렌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소비자 행동 변화를 살펴보면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이 결합된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이기도 하다.


 게다가 골프, 등산, 캠핑 등 레저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과 소비자 행동 변화는 변색렌즈의 새로운 잠재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고, 변색렌즈는 미국과 호주 등 선진 국가에서 전체 렌즈 소비량 중 20% 이상을 차지할 만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것이 입증되기도 하였다.


변색렌즈는 자외선 양에 따라 렌즈의 컬러가 자동으로 변해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투명하고,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진한 컬러로 바뀌는 안경렌즈로 일반적으로 변색렌즈(Photochromic Lens)라고 부른다.


에실로코리아에서 제공하는 트랜지션스 (Transitions)는 변색렌즈 전 세계 1위 브랜드로 ‘크로미아7 포토크리믹 기술’이 적용되어 균일한 농도와 색상으로 렌즈가 변하는 에실로의 변색렌즈 브랜드이다.


트랜지션스는 누진과 단초점렌즈에서 3가지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고, 시력 교정 안경과 야외에서 선글라스로도 겸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자외선 100% 차단과 더불어 일상생활과 디지털 기기에서 눈으로 들어오는 ‘블루라이트’로부터 눈 보호가 가능하다.


특히 블루라이트 차단 원리는 렌즈재질 내 흡수 차단방식으로 변색 분자구소자 비활성화 상태인 실내에서20%, 활성화상태인 실외에서 85% 이상 흡수 차단되어 다양한 조도 변화에도 대비감도를 높이고 다양한 선택과 편리성, 그리고 눈 보호 혜택까지 차별화된 제품 혜택을 제공한다.


에실로코리아의 소비자 대상 이벤트는 5월 15일~7월 14일 동안 `니콘, 바리락스 트랜지션스’ 구매 고객에게 눈 마사지기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 프로모션은 트랜지션스 구매 후 안경사로부터 전달받은 쿠폰의 쿠폰 번호를 이벤트 등록 페이지(www.transitions-event.com)에 등록하면 된다.


추가적으로 에실로코리아는 안경사 대상의 프로모션과 소비자 이벤트 활성화를 돕고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전방위적으로 확대한다.


서울과 부산지역에 홍보 모델 차승원으로 버스 광고가 진행되며, 네이버, 구글 등 각종 온라인 포털사이트와 SNS를 통해 트랜지션스를 혜택을 알리는 체험 이벤트 등을 적극적으로 진행함으로써 변색렌즈 트랜지션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을 강화할 예정이다.


에실로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눈의 건강과 편리함까지 겸비한 변색렌즈인 트랜지션스 안경렌즈에 대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과 인기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발 기자 kimybceo@hanmail.net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