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美 ‘컨슈머랩’ 선정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6년 연속 1위 달성

  • 등록 2019.03.21 10:11:14
크게보기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이 주관한 설문조사에서 ‘2019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에 선정됐다.


유사나는 지난 2013년 첫 직접판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를 시작으로, 2019년 올해까지 1위만 무려 6번째 달성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증명했다.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매년 직접판매, 식료품, 제약 등 각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올해 직접판매 부문에서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최상위 등급을 받으며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랩은 매년 건강기능식품의 함량,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을 엄격한 기준으로 검사하고,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다양한 기업의 제품들을 비교 분석하고, 소비자들에게 조사결과를 공개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의 품질과 건강 기여도를 판단하는데 도움을 준다.


노재영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