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터치 베리오뷰’ 혈당측정기 출시

  • 등록 2016.04.25 09:52:50
크게보기

글로벌 혈당측정기 브랜드 원터치(OneTouch®)가 개인맞춤형 혈당관리를 위한 신제품 ‘원터치 베리오뷰(OneTouch® VerioVue™)’를 출시했다. 이번에 소개된 ‘원터치 베리오뷰’는 색깔로 자신의 혈당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3색 범위 표시 기능’에 새로운 ‘컬러 수치 비교 그래프’ 및 ‘혈당 패턴 분석’ 기능까지 더해, 당뇨병 환자들이 자신의 혈당 상태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원터치 베리오뷰’ 의 ‘3색 범위 표시기능’은 혈당측정 후 결과를 ‘낮음(푸른색)-범위 내 (녹색)-높음(붉은색)’의 컬러 바(Bar)로 나타내, 당뇨병 환자의 혈당이 목표 범위 내에 있는지 조절이 필요한 상태인지 즉각적으로 보여 준다. 별도의 기기 조작이 필요 없이 혈당을 측정하면 자동적으로 컬러 바(Bar)가 나타나 더욱 편리하다. 자신에게 맞는 적정 범위 및 하한/상한 범위는 당뇨병 전문의와 상의 후 설정하면 된다.


‘원터치 베리오뷰’가 새로 도입한 ‘컬러 수치 비교 그래프’는7일 또는 30일 동안의 총 혈당측정 횟수 및 해당 기간 중 ‘낮음-범위 내-높음’으로 나타나는 혈당측정 결과가 각각 몇 번씩이었는지를 컬러 그래프로 보여 준다. 또한, ‘컬러 패턴 분석 기능’은 동일 기간의 혈당측정 결과를 ‘아침, 오후, 저녁, 밤’ 시간대 별로 구분해 보여줘, 하루 중 주로 어느 시간대에 혈당수치가 높고 낮은지 한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원터치 북아시아 마케팅 총괄 김수경 부장은 “원터치는 당뇨병 환자가 자신의 혈당 상태를 쉽게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더욱 효과적으로 혈당을 관리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도입해 왔다.”며, “향후 당뇨병 환자들이 ‘원터치 베리오뷰’ 의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편리하고 체계적으로 혈당을 관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국제품질기준(ISO 15197: 2013)을 따르고 있는 원터치 베리오뷰는 0.4마이크로리터(μl) 정도의 소량의 혈액만으로도 측정이 가능하다. 원터치 베리오뷰 검사지는 균일한 표면과 우수한 전도율이 장점인 순금과 팔라듐으로 제작돼 혈당 측정 결과의 신뢰성을 높이는 한편, 한번의 혈당측정만으로 5초 동안 혈액을 500번 스캔하는 ‘스마트스캔(SMARTSCAN™)’ 기술을 도입해 더욱 정확한 측정 결과를 제공한다.


또한, 기기를 켜거나 끌 필요 없이 검사지를 삽입하면 곧바로 측정이 가능하며, 측정이 끝난 후 제품 상단의 동그란 버튼을 누르면 검사지가 자동 배출돼 누구나 사용이 쉽고 간편하다. 이외에 큼지막하고 읽기 쉬운 글씨체의 ‘풀컬러 스크린’, ‘식사 태그’ 및 ‘알람 기능’ 등을 도입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장건오 기자 kimybceo@hanmail.net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