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누진렌즈가 필요할때” SNS동영상 `화제’

  • 등록 2018.04.05 09:26: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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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진렌즈 필요성과 기능 해학적으로 재미있게 표현해

국내 첫 10만원대의 노안용 누진다초점렌즈 `매직폼 애니원’을 출시한 케미렌즈가 최근 선보이고 있는 SNS상의 누진렌즈 동영상 캠페인이 소비자들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안경렌즈 종합 메이커사 케미렌즈(대표 박종길)는 `매직폼 애니원’의 대 고객 홍보 마케팅을 위해 ‘케미 누진렌즈가 필요할 때’라는 주제로 동영상을 제작했다.


이 동영상은 노안으로 일상 생활에서 불편을 겪고 있는 부모님의 모습을 해학적이면서도 쉽고 간결하게 표현해 누진렌즈의 필요성과 기능을 잘 전달하고 있다. 동영상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에서 ‘케미렌즈’나 ‘케미 누진렌즈’를 검색하면 ‘가성비 끝판왕’이나 ‘가성비 갑’으로 쉽게 볼 수 있는 이 동영상은 누진렌즈가 눈의 굴절력을 도와 거리에 상관없이 선명한 시야를 확보시켜 준다고 강조한다.


이와 관련, 케미렌즈 관계자는 “노안으로 일상 시(視) 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는 부모님에게 케미 누진렌즈를 선물 하세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각 안경원에도 VCR 영상을 공급했다”고 말했다.


케미렌즈는 지난 2월 선보인 `매직폼 애니원 (MF-Anyone)’은 국내 첫 10만원대 누진렌즈로 기존 누진렌즈에 비해 1/2~1/4 가격인 반면 품질은 기존 20~30만원대의 수준으로 노안자의 가격 부담을 확 줄인 가성비가 뛰어나다.


한편 노안은 눈의 노화로 40대 초중반부터 발생하는 증상으로 신문이나 책, 스마트폰, 컴퓨터 등을 볼 때 활자가 흐릿하거나 잘 안보일 경우 노안이 찾아왔다고 보면 된다.

김용발 기자 kimybceo@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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