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슨, ‘삼계탕 마케팅' 괜찮네...직원, 건강과 사기 두마리 토끼 고려

  • 등록 2020.03.09 22:35: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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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7~8일 주말 전직원 건강 배려 삼계탕세트 집으로 배송

국내 의약품 소독제 1위인 ㈜퍼슨(대표 김동진)이 ‘코로나19’ 이슈로 비상 근무중인 임직원을 격려하고 건강관리를 응원하기 위해, 3월7일~8일 주말동안 전직원에게 삼계탕세트를 집으로 배송했다고 밝혔다.


퍼슨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가 장기화함에 따라 손소독제등 주요 의약품 생산/판매 유관 담당자들의 피로도가 누적되어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면역력 강화가 무척 중요해 졌고, 특히 3월초 주말이 중요한 고비일 것으로 판단하여 보양식을 제공하기로 전격 결정했다”고 밝혔다.


퍼슨은 코로나19 유행이 본격화한 2월초부터 직원 건강을 위해 ‘홍삼먹고 코로나 잡고(2/12)’, ‘고기먹고 건강챙기고(2/20)’ 등 다채로운 건강정책을 시행한 바 있다. .

김민정 기자 imph7777@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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