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GSK,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릭스 마케팅 강화

  • 등록 2023.08.21 09:31:58
크게보기

한국GSK(한국법인 대표 롭 켐프턴)가 로타바이러스 예방백신10 ‘로타릭스(Rotarix)’에 대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배우 조정석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 <정석대로 해!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로타장염백신 로타릭스10>를 재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2회만으로 접종을 완료할 수 있는100% 사람균주1 3세대 백신9 로타릭스의 효과와 등 메시지를 통해 로타바이러스 예방 백신 내 마켓 리더십을 강조했다. 올해 3월부터 국가필수예방접종(NIP)에 포함되면서 생후 2~6개월 영아들은 로타릭스를 무료로 접종할 수 있게 됐다.


노재영 기자 imph7777@naver.com
Copyright @2015 메디팜헬스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주)메디팜헬스뉴스/등록번호 서울 아01522/등록일자 2011년 2월 23일/제호 메디팜헬스/발행인 김용발/편집인 노재영/발행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42길 45 메디팜헬스빌딩 1층/발행일자 2011년 3월 3일/청소년 보호 책임자 김용발/Tel. 02-701-0019 / Fax. 02-701-0350 /기사접수 imph7777@naver.com 메디팜헬스뉴스의 모든 기사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무단사용하는 경우 법에 저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