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SK(한국법인 대표 롭 켐프턴)가 로타바이러스 예방백신10 ‘로타릭스(Rotarix)’에 대해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회사는 배우 조정석과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 <정석대로 해!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로타장염백신 로타릭스10>를 재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2회만으로 접종을 완료할 수 있는100% 사람균주1 3세대 백신9 로타릭스의 효과와 등 메시지를 통해 로타바이러스 예방 백신 내 마켓 리더십을 강조했다. 올해 3월부터 국가필수예방접종(NIP)에 포함되면서 생후 2~6개월 영아들은 로타릭스를 무료로 접종할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