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동구바이오제약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의 새 얼굴로 세계를 대표하는 모델이자 ‘겟잇뷰티’ 진행자로 여성들 사이에서 뷰티와 패션에 관한 영향력이 매우 큰 장윤주씨를 발탁했다고 발표했다.
셀블룸 관계자는 “장윤주는 다년 간 뷰티프로그램 및 각종 예능프로그램의 진행자를 맡으며 뷰티관련 분야에서 소위 ‘언니력’을 쌓아 왔기 때문에 올해 셀블룸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한층 강화하는데 도움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셀블룸의 새로운 뮤즈 장윤주가 출연할 광고 캠페인은 지상파 광고와 함께 셀블룸 재생크림을 통한 ‘인생재생’을 소재로 하는 다수의 디지털용 광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광고에서 장윤주는 건강한 피부세포를 지닌 카리스마 있는 대표주자 ‘셀언니’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이며, 앞으로 TV 및 버스/옥외광고, 디지털광고, 그리고 SNS 등에서 폭넓게 소비자들과 만나게 된다. TV 및 바이럴 광고에서 장윤주는 셀언니와 셀블룸의 대표이니셜 ‘셀~!’을 강하게 외치며 일명 ‘셀언니크림(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을 소비자들이 각인시킬 수 있도록 임팩트 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장윤주는 인터뷰를 통해 1970년 창업 이래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다년간 피부과 처방약부문 1위를 지키고 있고 관련 바이오 사업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동구바이오제약의 전문성을 믿고 셀블룸 광고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더불어 장윤주는 셀블룸의 주력제품이자 줄기세포 배양액 10,000ppm과 드래곤후르츠, 병풀 등 천연추출성분이 함유된 일명 ‘셀언니크림(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의 제품력에 만족해 하며, 자신의 개인 SNS계정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기도 했다.
셀블룸 관계자는 “직접 써보면 누구나 재구매를 희망하는 만큼 품질에 자신있다”며 “올해는 셀언니 장윤주와 함께 피부과 처방 1위를 함축하여 알리는 ‘피.처.일.’ 마케팅 캠페인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대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우뚝 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셀블룸’은 온라인몰, 면세점, H&B스토어 및 피부과, 성형외과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