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웨이가 아동용 건기식 시장 확대를 꾀하며 생애주기 별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을 강화한다.
한국암웨이는 세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의 성장기 어린이용 건기식 신제품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Immunity Plus)’와 ‘뉴트리키즈 오메가-3 젤리(Omega-3 Jelly)’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뉴트리키즈 이뮤니티 플러스’는 뉴트리라이트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기반으로 설계되어 생존력과 장 흡착력이 검증된 유산균,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비타민C를 통한 세포 보호 및 항산화에도 신경을 썼다. 물 없이 입에서 녹는 파우더 타입으로 제작되어 아동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액체류에 섞어 먹는 방식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