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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드러그 스토어 GS왓슨스 입점 기념 샘플링 행사 진행

남성화장품 ‘우르•오스(UL•OS)’GS왓슨스 입점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드러그스토어 GS왓슨스(Watsons)에 입점한다.

우르•오스는 이번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지난달 진행된 이마트 입점에 이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해 GS왓슨스에서 우르오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리프레쉬 시트, 스킨워시, 보습라인 등 우르•오스 풀(Full) 라인 샘플이 들어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르•오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츠카제약에서 연구 개발된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아하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간편하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발매 3년 만에 남성 기초 스킨케어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한 인기 브랜드이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담당자는 “이번 우르•오스의 GS왓슨스 입점은 남성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친근하게 우르•오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하며 “이번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우르•오스와 함께 간편하고 똑똑한 피부관리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우르•오스의 기초 보습 라인은 보습성분 AMP와 9가지 허브추출물 배합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며 피부손상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고객들의 피부타입에 따라 한 병만 사용 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지복합성 피부는 스킨로션을, 중건성피부는 스킨밀크, 건조부위 집중보습을 위해서는 스킨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우르오스는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3無 제품으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우르•오스 리프레쉬 시트(Refresh Sheet)는 휴대용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다. 사무실에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직장인이나 골프 및 등산 자전거 등 야외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이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 멘톨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클린징과 동시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닦은 뒤 보습성분 AMP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리프레쉬 시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데이트나 미팅 시 어려움이 있었던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산뜻한 오빠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하나로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효모, 감즙 발효 추출물로 신경 쓰이는 땀, 피지, 남자 냄새 등의 체취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평소 땀, 아저씨 냄새에 민감했던 남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 3월 15일부터 배우 차태현을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통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있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중독성 강한 우르오스 송과 차태현의 천연덕스러운 표정연기와 셔플댄스가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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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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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 주기로 실시 하는 '의약품 품목갱신 제도'...안전성.유효성 강화 디딤돌 되나 의약품 품목갱신 정보가 유통 중 의약품 현황 파악 및 개발·출시 전략 수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식약처가 최신 의약품 안전 정보를 반영하여 주기적이고 체계적으로 의약품을 관리할 경우 의약품 안전확보 강화에 디딤돌이 될 전망이다. 식약처가 집계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품목갱신 대상 의약품은 총 9,495개 품목이었으며, 이 중 6,878개(73%) 품목이 갱신됐다. 의약품 갱신제도로 인해 품목허가가 실제 유통되는 의약품 중심으로 재편됨에 따라 ‘24년도 갱신율은 제도시행 초기 대비 높아진 것으로 분석됐다. 일반의약품의 갱신율은 70%로 ’18~’23.6월동안의 갱신율 42%와 비교했을 때 대폭 증가했다. 식약처는 의약품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2024년 갱신된 품목 중 ‘바클로펜’ 정제 18개 품목 등 총 54개 품목에 대해 허가사항 변경 조치를 실시했다. 조치내용은 ▲‘바클로펜’ 정제의 소아 투여량을 체중당 용량으로 변경하고, 연령별 최대 투여량 설정 ▲‘트리플루살’ 캡슐제 효능·효과 중 혈전증에 의한 합병증을 포함한 동맥혈전색전질환의 ‘예방’을 ‘재발방지(2차예방)’으로 변경 ▲‘디오스민’ 캡슐제에 대하여 수유부 금기를 추가하는 등 사용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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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제약,안구건조증 치료제 시장 지배력 강화 되나... 레바미피드 1.5% 일회용 점안액 3상 성공 대우제약㈜(대표이사 지용훈)은 24일 안구건조증 치료제인 레바미피드 1.5% 일회용 점안액의 3상 임상시험에서 유효성과 안전성이 입증되어 성공적으로 임상을 종료함에 따라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량신약 허가를 신청했다고 밝혔다. 레바미피드(rebamipide)는 뮤신 생성과 분비를 촉진시켜 안구건조증 치료에 탁월한 성분. 일본에서는 2012년부터 레바미피드 2.0% 점안액이 출시됐으나, 물에 잘 녹지 않는 성분 성질 때문에 현탁액 제제로 만들어져 이물감과 자극감, 특유의 쓴맛을 갖고 있다.국내에서는 2개 제약사 공동 개발로 2023년 3월 동일 농도인 2% 수용액 개량 신약으로 출시한 뒤 다회용과 일회용으로 판매 중이다. 의약품 처방 통계기관인 유비스트에 따르면 레바미피드 2.0% 점안제 시장은 2024년도 다회용 16억 원, 일회용 72억 원으로 총 90억 원에 달하는 시장 규모로 성장했다. 다만, 다회용 제품은 현탁 발생 이슈로 당분간 공급 중단 상황에 있다. 이런 시장 상황 가운데 대우제약이 동일 성분 1.5% 일회용 점안액 임상 3상에 성공하고 개량 신약 허가 신청을 낸 것. 이를 기념해 지난 4월 17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임상 3상에 참여한 8개 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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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양식도 사람마다 효과 상이, 체질에 맞는 보양식 필요 한국 고유의 의학인 사상의학은 소음인, 소양인, 태음인, 태양인으로 사상체질을 구분한다. 체질 별로 가장 중요한 핵심 에너지를 보명지주(保命之主)라고 하는데, 보명지주가 약해지면 다양한 병적 증상이 나타난다. 강동경희대학교한방병원 사상체질과 황민우 교수와 함께 사상체질 별 보명지주가 약해졌을 때 나타나는 증상과 이에 대한 보양 방법을 알아본다. 체질‧몸 상태를 알려주는 신호, 소증(素證)사람마다 타고난 사상 체질과 건강 상태를 드러내는 징후를 사상의학에서는 ‘소증(素證)’이라고 한다. 소증은 특정 증상이나 질병이 발현되기 이전의 몸 상태를 나타내는 임상 정보를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 수면, 식욕 및 소화, 배변 및 배뇨, 땀, 한열 상태 등으로 분류한다. 이를테면 평소 잠을 깊게 자는지 자주 깨는지, 대변이 무른 편인지 굳은 편인지 등의 정보를 수집하는 것이다. 수집한 정보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환자의 체질과 건강 상태를 판단하게 된다. 소증의 이상, 보명지주 약화로 이어져소증의 이상 변화가 지속되면 보명지주(保命之主)가 약해질 수 있다. 보명지주(保命之主)는 사상의학에서 사상체질별로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중요한 핵심 에너지를 일컫는 말이다. 자신의 체질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