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츠카제약의 남성화장품 브랜드 우르•오스가 드러그스토어 GS왓슨스(Watsons)에 입점한다.
우르•오스는 이번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지난달 진행된 이마트 입점에 이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입점을 기념해 GS왓슨스에서 우르오스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리프레쉬 시트, 스킨워시, 보습라인 등 우르•오스 풀(Full) 라인 샘플이 들어있는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르•오스’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인 오츠카제약에서 연구 개발된 남성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로써 피부관리를 어렵고 귀찮아하는 남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여 간편하게 젊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일본에서는 발매 3년 만에 남성 기초 스킨케어 부문에서 시장점유율 2위를 차지한 인기 브랜드이다.
한국오츠카제약 우르•오스 담당자는 “이번 우르•오스의 GS왓슨스 입점은 남성 소비자들이 더욱 쉽고 친근하게 우르•오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말하며 “이번 GS왓슨스 입점을 통해 더 많은 남성 소비자들이 우르•오스와 함께 간편하고 똑똑한 피부관리를 경험해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 라고 밝혔다.
우르•오스의 기초 보습 라인은 보습성분 AMP와 9가지 허브추출물 배합으로 피부에 충분한 보습을 제공하며 피부손상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고객들의 피부타입에 따라 한 병만 사용 할 수 있도록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지복합성 피부는 스킨로션을, 중건성피부는 스킨밀크, 건조부위 집중보습을 위해서는 스킨크림을 선택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우르오스는 파라벤, 착색제, 합성향료가 들어있지 않은 3無 제품으로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우르•오스 리프레쉬 시트(Refresh Sheet)는 휴대용으로 외출 시 간편하게 소지할 수 있다. 사무실에서 번들거리는 피부가 고민인 직장인이나 골프 및 등산 자전거 등 야외스포츠를 즐기는 남성이 언제 어디서나 피지, 땀 및 노폐물을 닦아낼 수 있는 제품. 멘톨 성분이 함유 되어 있어 클린징과 동시에 청량감을 느낄 수 있고 닦은 뒤 보습성분 AMP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리프레쉬 시트를 통해 무더운 여름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데이트나 미팅 시 어려움이 있었던 남성들이 언제 어디서나 촉촉하고 산뜻한 오빠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하나로 세안과 샤워가 모두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효모, 감즙 발효 추출물로 신경 쓰이는 땀, 피지, 남자 냄새 등의 체취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어 평소 땀, 아저씨 냄새에 민감했던 남성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제품.
한편 우르•오스는 지난 3월 15일부터 배우 차태현을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통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호평을 얻고있다. 특히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중독성 강한 우르오스 송과 차태현의 천연덕스러운 표정연기와 셔플댄스가 온라인 상에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