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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성제약, 지난해 푸딩 제형 염모제 460만 개 판매

올해,해외 마케팅 전략 함께 강화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2019년 한 해 동안 푸딩 제형의 염모제를 460만 개 이상 판매하는 기록을 세웠다.


푸딩 제형 염모제는 1제와 2제를 섞으면 탱탱한 푸딩제형으로 변해 혼자서도 손쉽게 염색이 가능한 제품이다. 푸딩 제형 염모제는 대표적으로 동성제약의 차세대 두발·염모 브랜드인 ‘이지엔’의 ‘푸딩 헤어컬러’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홈쇼핑 브랜드인 ‘제니하우스’의 ‘살롱 코드 글램 헤어컬러’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두 가지 브랜드를 통합해 동성제약은 2019년 한 해 동안만 460만 개의 제품을 판매하는 쾌거를 달성한 것. 특히 2019년 홈쇼핑에 ‘제니하우스’ 브랜드를 신규 런칭함에 따라 전체 판매량 중 홈쇼핑을 통해서만 360만 개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이외 오프라인 최대 판매 유통인 올리브영을 통해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가 약 86만 개 이상 판매되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푸딩 제형 염모제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2020년도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마케팅 활동을 함께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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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치성 역류성 식도염 기능내시경으로 정확한 진단 후 맞춤형 치료 필요 차 의과학대학교 강남차병원(원장 노동영) 조주영 교수팀(조주영, 김성환, 이아영)은 국내 최초로 기능 내시경을 도입해 역류성 식도염을 정확히 진단하고, 약제 복용에도 증상이 지속되는 ‘난치성 위식도 역류질환’에 스트레타 고주파 시술, 역류방지 점막절제술 (ARMS), 역류방지 점막소작술 (ARMA) 등의 개인 맞춤형 치료를 제공한다. 역류성 식도염은 대부분 약물로 어느 정도 치료가 가능하지만, 일부 환자에게서 고용량의 약물치료에도 혹은 장기간 약물 복용에도 증상 호전이 명확하지 않은 경우가 있다. 증상이 있다고 약물 복용을 장기간으로 지속할 경우 위축성 위염, 철분결핍, 장의 미생물 감염 위험, 골절의 위험이 높아진다. 약물치료 외에 역류성 식도염 치료법으로 위저부 주름술(Fundoplication)과 같은 수술적 치료부터 자기장 괄약근 강화술 (LINX), 메디거스 초음파 내시경 자동봉합기 등과 같은 내시경적 치료 등 여러 방법들이 지속적으로 고안되고 있다. 하지만 치료를 받은 환자들 중 62%는 11-13년 후 재발하거나, 역류성 식도염으로 진단되었지만 약물치료에도 호전이 되지 않는 경우에 실제 다른 질환으로 진단되는 경우가 15%나 된다. 강남차병원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