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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ㆍ병원

하나로 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7년 연속 수상

의료법인 하나로 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은 지난 12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설립 40주년을 맞이한 하나로 의료재단은 1983년 국내 최초의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개원하여 현재 국내 2,000여 개 이상의 기업체 검진은 물론 공단검진, 개인검진 등 연간 30만명 이상의 수검자가 방문하는 예방의학의 명가(名家)로 국민 보건의료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이 대거 포진해 있는 하나로 의료재단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의료장비 도입 및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검진 중 질환 발견 시 바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는 통합 의료 프로세스인 ‘One-Stop Service’ 시행, 여성전문클리닉의 확장 개소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모바일 문진표 작성 및 검진 결과 열람 서비스 제공, 고객 안내를 위한 AI챗봇∙음성봇 ‘하나로 하이봇’ 서비스 도입을 통해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 강화하는 등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한 업적을 인정받아 7년 연속 수상하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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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영미 질병관리청장,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 찾아..호흡기 감염병 차질 없는 대응 당부 지영미 질병관리청장은 최근 인플루엔자가 크게 유행하고, 다양한 호흡기 감염병이 증가함에 따라, 1월 13일(월) 진료현장을 방문하여 호흡기 감염병 대응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하였다. 질병관리청은 겨울철 인플루엔자, 코로나19 등 호흡기 감염병 유행에 대비하여 ‘호흡기감염병 관계부처 합동대책반(반장 질병관리청장)’을 가동 중이며(‘24.11.18~), 지자체와 함께 합동전담기구를 통해 감염취약시설 고위험군에 대한 관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합동대책반 3차 회의(1.9일)에 이어, 최근 인플루엔자 환자가 급증함에 따른 일선 의료현장의 예상되는 문제점들에 대해 직접 현장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이날 지영미 청장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소재 한림대학교 강남성심병원을 방문하여 의료진 간담회를 갖고 호흡기감염병 환자 진료현장을 살펴보면서, 현장의 애로사항과 개선 의견을 수렴하고 의료진을 격려하였다. 간담회 자리에서 지영미 청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환자 진료에 헌신하시는 의료진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설연휴 중에도 환자 진료에 차질이 없도록 노력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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