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홈키파∙홈매트의 리퀴드 전자모기향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홈매트 리퀴드 전자모기향은 리필을 매일 교체해야 하는 매트 타입 전자모기향의 번거로움을 보완하고 소비자 편의를 높이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리필 교체 없이도 한 달 이상 사용할 수 있다. 2000년 출시 이후 강력한 살충 효과와 편의성을 바탕으로 50%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출시 20년 만인 올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기록했다.
이 같은 성과는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빠짐없이 세심하게 분석하고, 이를 제품에 반영시킨 홈키파∙홈매트의 노력의 결실이자, 국내 유일 살충제 연구센터에서의 연구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기술력과 장기간 쌓아온 소비자의 신뢰가 함께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고 할 수 있다.
홈매트는 2000년 리퀴드 타입의 모기향을 처음 출시한 이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코드롤러, 타이머 타입 등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으며, 2017년에는 더욱 섬세해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라인 ‘홈솔루션’ 제품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