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에서 공식 수입 판매하는 세계 판매 1위 유산균 컬처렐®이 ‘탁재훈의 탁사장’ 유튜브 채널과 협업한 영상을 9일 공개하고 추석 맞이 소비자 행사를 진행한다.
탁재훈의 탁사장은 방송인 탁재훈, 장동민, 이수민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로 홍보 전문 업체를 운영하며 기업과 브랜드를 컨설팅해주는 웹 예능이다. 출연자들의 재치 있는 입담과 파격적인 솔루션으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현재 약 2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실제 ‘컬처렐®’ 담당자는 탁사장을 찾아가 컬처렐®이 5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하고 있지만, 국내 순위는 낮아 고민이라고 한다. 깐깐체크로 컬처렐® 제품을 검토한 탁사장과 직원들은 LGG 유산균만 사용, 하루 한 알 그리고 어린이 제품은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된다는 점을 컬처렐®의 장점으로 뽑았다. 이런 제품들은 우선 먹어봐야 한다며 추석을 맞아 특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