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3 (일)

  • 흐림동두천 29.3℃
  • 흐림강릉 30.6℃
  • 흐림서울 32.3℃
  • 구름많음대전 30.7℃
  • 구름조금대구 32.7℃
  • 구름많음울산 30.7℃
  • 구름조금광주 31.8℃
  • 맑음부산 32.0℃
  • 구름조금고창 32.7℃
  • 구름조금제주 31.6℃
  • 흐림강화 30.0℃
  • 흐림보은 29.2℃
  • 구름많음금산 31.4℃
  • 구름조금강진군 31.5℃
  • 맑음경주시 32.0℃
  • 맑음거제 31.0℃
기상청 제공

한국이 독일 제대로 긁은듯

  • No : 9294
  • 작성자 : 내종현
  • 작성일 : 2023-08-17 02:20:28

https://www.flickr.com/photos/ministerstwoobronynarodowej/53120087070/

 

1692178437 (1).jpg

1692178437.jpg

 

 

53119415983_b9af51d328_b.jpg

photo_9999_355591.jpg

 

 

방산쪽 관심있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어제 폴란드 국군의 날에 K2흑표, K9자주포, FA50 이 같이 참여한거 알수 있을거임.

 

독일의 국영언론인 DW 에서 폴란드 국군의 날 퍼레이드 관련 보도를 했는데

 

https://www.youtube.com/watch?v=8jYDTCUr068

 

이 악물고 FA50, K9, K2 한국산은 싹 잘라버리고 독일제 탱크만 보여주고 미국제 탱크 찔끔 찔끔 보여줌. ㅋㅋㅋㅋㅋㅋㅋㅋ

 

 

 

redback-lynx-australian-user-trials-1024x683.jpg

 

그도 그럴게 몇주전에 호주 장갑차 사업에서 독일 링스를 제치고 한국 레드백이 우선협상대상으로 되면서 또 한방 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hHCwhqrWv4k

 

그리고 독일이 저 영상 올리고 서너시간 뒤에 미국에서 운영하는 Voice of America 에서 비슷한 영상 올렸는데

"미국산 에이브람스, 한국산 K9, K2" 대놓고 말함. (20초 부터)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57.283.jpg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51.722.jpg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44.699.jpg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37.578.jpg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35.666.jpg

Huge Military Parade Shows Poland’s Changing Attitude on Defense.mp4_20230816_234226.338.jpg

 

그리고 영상 내내 미국 에이브람스, K9, K2 훈련장면으로 꽉꽉 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탱크, 자동차 하면 독일인데 최근 자존심 제대로 긁혔나봄.

그와중에 미국은 한국산 어필하면서 옆에서 부채질중 ㅋㅋㅋㅋ

네티즌 의견 0

0/300자

의료기기ㆍ식품ㆍ화장품

더보기

제약ㆍ약사

더보기
휴온스, 대학생 대상 제약 마케팅 인턴십 활동 지원...우수상 받아 휴온스(대표 송수영)가 대학생 제약마케팅 인턴십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지원하며 ‘니조랄’ 브랜드 및 관련 질환에 대한 인식을 높였다. 휴온스는 지난달 31일 대한약사회관에서 열린 ‘2025 약대생 제약 마케팅 인턴십’ 성과 발표회에서 휴온스팀이 우수상 및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5 약대생 제약 마케팅 인턴십’은 약대생 약 1만명 중 제약 마케팅에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대한약학대학학생협회(이하 약대협)와 스마힐이 공동 주최하고 휴온스, 오스템파마, 코아팜바이오 등 3개 기업이 지원했다. 인턴십 참여 학생들은 3개 기업에 대해 각각 12명씩 전담 팀을 이뤄 약 4주간 활동했다. 휴온스팀은 지난 7월 2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니조랄’ 제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했다. 조별로 니조랄 브랜드와 지루성 피부염 관련 질환에 대해 조사하고 제품 성분, 타깃 전략, 브랜드 포지셔닝 등에 대해 논의하며 SNS를 통해 홍보 활동을 펼쳤다. 4주간의 실전 미션을 마친 인턴십 참가 학생들은 성과를 발표했다. 모든 참여 인턴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전달됐다. 휴온스팀은 그간 수행한 실전 미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