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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품산업협회, 「고객불만 관련 위기관리와 클레임 저감화 방안교육」

한국식품산업협회(회장 박인구)는 2013년 7월 2일(화)에 식품제조업체, 의약품, 화장품, 공산품 등 경영자 및 관리자를 대상으로 「고객 불만관련 위기관리와 클레임 저감화 방안」 교육을 식품교육관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의 목적은 고객 불만관련 기업의 돌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프로세스, 클레임 저감화 및 직원의 역량강화 등이며 실제적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불만고객을 만족고객으로 전환시키는데 있다.
 

교육내용은 ▲ 식품산업의 고객불만 관련 위기발생 추이와 대응 전략(CJ제일제당 유경모 상무) ▲ 기자가 바라보는 기업의 위기대응 문제점(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 어린이 및 여성용품의 클레임 대응 사례(유한킴벌리 이혜선 이사) ▲ 클레임관련 위기 대응 및 클레임 저감화 사례(FIC 문백년 대표) ▲ Marketing 3.0과 CSR(고려대 오주섭 교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교육개요
 ○ 일    시 : 2013.07.02(화) 13:30~17:30(4시간)
 ○ 장    소 : 한국식품산업협회 식품교육관 5층 강의실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43-7 미성빌딩 5층)
 ○ 교 육 비 : 100,000원
 ○ 교육문의 : 식품안전지원단(전화 02-3470-81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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