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의 어린이 전용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www.cenovis.co.kr)가 신제품 ‘트윈스’ 출시를 기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참여하는 ‘트윈섬 릴레이 동화 이벤트’를 4월 7일부터 진행한다.
‘트윈섬 릴레이 동화 이벤트’는 세노비스 키즈에서 2014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튼튼킹덤 캠페인’의 일환이다. ‘튼튼킹덤 캠페인’은 어린이 성장과 발달 단계에 꼭 필요한 영양과 세노비스 키즈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엄마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 형태로 나눌 수 있도록 기획한 캠페인이다.
‘트윈섬’ 스토리는 주인공인 ‘트윈코비'가 모든 것이 쌍둥이처럼 2개인 ‘트윈섬’에서 겪게 되는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를 바탕으로, 이번 신제품 ‘트윈스’와 관련하여 어린이 성장과 면역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다.
‘트윈섬 릴레이 동화 이벤트’는 총 3가지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트윈섬 스토리를 퀴즈와 댓글로 엄마와 아이들이 직접 완성해 가는 형태로 진행되는 이벤트이다. 각 에피소드는 다음 이야기에 대한 상상을 유도하는 퀴즈로 끝나며, 이 퀴즈에 대한 각자의 상상을 댓글 형태로 남기면 이 중 베스트 댓글을 선정하여 다음 에피소드가 이어지면서 하나의 커다란 ‘트윈섬’ 스토리를 완성하게 된다.
트윈섬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7일부터 세노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내달 2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참여로 완성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의 결과는 5월 12일부터 시작되는 두 번째 에피소드에 적용되어 6월까지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엄마와 아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은 물론 1, 2차 에피소드에 모두 참여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작가 수료증 및 최종 우승자 혜택의 기회가 주어진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 매니저는 “세노비스 키즈는 신제품 ‘트윈스’ 출시를 기념하여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트윈섬 릴레이 동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트윈스 릴레이 동화 이벤트를 통해 엄마와 아이들의 소중한 이야기도 만들고, 신제품 '트윈스'에 대한 관심과 성원이 지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