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및 비타민 세계판매 1위 브랜드 뉴트리라이트는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 개최,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는 해단식을 가졌다.
‘젠넥스트 페스티벌(Gen-Next Festival)은 기자단 스스로 행사를 준비∙운영하고 소통하는 쌍방향 축제의 장으로, 향후 지속적인 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네트워크 기반을 조성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 행사에는 한국암웨이 임직원 및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기자단 4기 30명이 참가하여 ▲기자단 활동 보고 ▲수료 증서 전달식 ▲젠넥스트 지속성 프로그램 발표 ▲LA 해외 취재 기자단 출범식 등을 진행했다.
특히 올해 페스티벌은 창립 80주년을 기념하여 ‘뉴트리라이트 80년이 살아있다!’는 주제 아래 뉴트리라이트의 발자취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역사 박물관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대학생 기자단은 5개 팀별로 뉴트리라이트 역사의 핵심 키워드 ‘식물, 토양, 농축, 더블엑스, 뉴트리라이트’를 바탕으로 전시 및 체험존을 기획하고 운영했다. 이 외에도 팀 별 코스프레, 뉴트리라이트가 추구하는 가치인 ‘변화’와 ‘역사’를 쉽고 재미있게 표현한 건강한 K-POP 퍼포먼스 등의 이벤트를 함께 선보여 페스티벌에 참가한 한국암웨이 임직원, 대학생, 일반인 등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