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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온스글로벌 ‘휴톡스주(HU-014)’ 등 미용 안티에이징 제품... 글로벌 시장 점프 '순풍'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 참가 휴톡스, 엘라비에 필러, 더마샤인 밸런스, 이너셋 허니부쉬 등 주요 포트폴리오 홍보

㈜휴온스글로벌(대표 윤성태·김완섭, www.huonsglobal.com)이 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 ‘AMWC 2018(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 World Congress, 이하 AMWC)’ 에 참가해 ‘휴톡스주(HU-014)’를 비롯한 자사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들을 집중 소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AMWC’는 세계적으로 가장 권위를 인정 받고 있는 미용 안티에이징 학회로, 매년 봄 유럽 모나코에서 개최된다. 올해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되었으며, 전세계 120여개국에서 300여개 기업과 1만여명의 업계 및 의료계 관계자가 참가 해 최신 미용 안티에이징 트렌드와 제품, 기술을 선보이고 이에 대한 의학적 견해 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마련됐다. 



휴온스글로벌은 2년 연속 스폰서로 참가해 최신 미용 트렌드 전반을 아우르는 에스테틱 및 안티에이징 컨셉의 전문 부스를 설치하고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쳤으며,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주’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물광주사 의료기기 ‘더마샤인 밸런스’, 피부관련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 등 자사 및 자회사들의 미용 안티에이징 관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적극 알리는데 주력했다. 

‘휴톡스주’는 이미 해외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학회에서도 수출 국가 확대 및 물량 증대를 위한 협상이 이루어졌으며, 남미·중동·아시아 지역 국가 진출을 위해 추가로 파트너십 체결을 협의하는 등 큰 성과를 보였다.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도 해외 전문의들에게 호평을 받아 국산 필러의 자부심 을 세웠으며, 유럽 및 중동·중남미 유력 기업들과도 파트너사 협의를 이어가는 등 시장 확대 가능성을 높였다. 

물광주사 시술기기인 ‘더마샤인 밸런스’는 ‘유럽 CE 마크’ 및 ‘호주 TGA’ 취득을 통해 한층 높아진 경쟁력과 탁월한 제품력을 강조하면서 유럽 수출 국가 확대를 위한 협상을 진행했고, 피부 관련 복합의료기기 ‘더마 아크네’의 높은 효율성과 경제성을 적극 홍보했다.

또한, 이번 학회에서는 ‘New Technology for Total Anti-Aging Solution’을 주제로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대표원장이 해외 미용 안티에이징 기업 관계자 및 해외 전문의 등 약 200여명을 대상으로 ‘휴톡스주’와 ‘엘라비에 필러’, ‘더마샤인 밸런스’에 관한 라이브 강연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켰다.
이 밖에도 전세계적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이너뷰티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너뷰티 신소재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피부 주름·보습·탄력 개선 효과와 오리지널 브랜드 ‘이너셋 허니부쉬’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적극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휴온스글로벌 해외사업실 관계자는 “전세계 미용 안티에이징 분야의 관계자들이 모이는 중요한 자리에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해나갈 자사의 다양한 제품 및 포트폴리오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홍보에 임했다. 특히 학회 기간 내내 ‘휴톡스’와 ‘엘라비에 필러’ 등에 대해 매우 긍정적인 관심을 표한 기업들이 많았으며, 지속적인 협상을 통해 사업적 성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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