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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ㆍ건강식품ㆍ화장품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파리 에디션’ 선보여

파리를 상징하는 ‘마카롱’, ‘에펠탑’ 등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메이크업 제품에 스파(Spa)라인까지 제품 라인업 확대

암웨이의 글로벌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가 밀레니얼 세대 타깃의 여행,아트,도시를 모티브로 한 두 번째 컬렉션, 아티스트리 스튜디오 파리 에디션을 12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성공적인 론칭으로 화제를 모은 ‘뉴욕 에디션’ 이후 한층 더 다양해진 컬러 레인지와 러블리한 감성을 그대로 담은 패키지는 물론 바디 젤리, 바디 바(Body Bar), 배스 밤 까지 top to toe를 커버할 수 있는 스페셜티 배스(Bath)라인으로 제품 라인을 확대하였다. 


특히 이번 파리 에디션의 패키지 디자인은 디저트, 과일, 향수 등 일상생활 속 평범한 재료를 톡톡튀는 예술로 표현, 유명세를 얻은 프랑스의 대표적 일러스트작가 아돌리 데이(Adolie Day)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사랑스럽고 로맨틱 한 파리지앵의 모습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패키지에 담았다. 


먼저 3월에 출시되는 제품을 살펴보면, 은은한 베이스 컬러에서 포인트 글리터링 펄까지 6가지 컬러가 담긴 아이섀도 팔레트(3종 컬러 ‘스파클링 워터컬러’, ‘시티 오브 라이츠’, ‘마카롱’/각 34,000원), 귀여운 에펠탑 패키지에 담긴 젤-크림 아이브로우인 ‘쓰리인원 브로우 셰이퍼’(2종 컬러 ‘카페 쇼콜라’, ‘크렘 캐러멜’/각 19,000원),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메이크업 세팅 픽서’ (45ml/24,000원), 머릿결과 바디에 보습과 윤기를 더해주는 ‘멀티 드라이 오일 스프레이’  (100ml/23,000원)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밀레니얼 세대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한, 실용적이며 멀티기능에 충실한 제품이 속속 출시 예정으로 오는 4월 ‘치크 앤 립 듀오’(22,000원), ‘글리터링 바디 젤리’(18,000원), ‘멀티 베네핏 바디 바’ (9,400원)에 이어 5월 ‘립 크림 틴트’(22,000원), ‘배스 밤’(18,000원)로 기능적인 면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로 다시 한번 젊은층의 취향을 겨냥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출시 당시, 기발한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콘텐츠의 '신선한 마케팅'으로 언론의 주목을 받은바 있는 젊은 여성 사업자들로 구성된 ABO 비즈니스 파트너(ABO: Amway Business Owner) 대상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인 '패셔니스타'를 통해 다시 한번 제품의 홍보는 물론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를 양산, 젊은 고객층과의 공감대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한국암웨이 아티스트리 마케팅팀에서는 유명 유튜버나 뷰티 크리에이터 등 전문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초청,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는 등 ‘패셔니스타’들의 단순 체험 증대를 넘어선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파트너쉽에 기반한 디지털 역량 강화까지 함께 호흡하고 있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대표이사는 "올 봄, 한층 더 풍부한 컬러와 다양한 제품구성, 세련된 디자인의 아티스트리 파리 에디션이 출시됐다”며  “밀레니얼 세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지난해 ‘뉴욕 에디션’을 넘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한층 강화된 소셜 인플루언서 프로그램을 통해 감성적이며 합리적인 밀레니얼 세대의 개성을 충족시킬수 있을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스트리 스튜디오는 파리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아시아 No. 1 랜드 마크이자 일 평균 110만명의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코엑스의 초대형 멀티 사이니지 ‘케이팝 스퀘어’(k-pop 스퀘어)를 통해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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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근당, 1분기 제약업계 관심도 1위…2위는? 종근당이 지난 1분기 국내 주요 제약업체 11개사 중 유저 및 환자 등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7일 데이터앤리서치는 뉴스·커뮤니티·블로그·카페·유튜브·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3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제약사에 대해 지난 1월부터 3월까지 온라인 정보량(포스팅 수=관심도)을 분석했다고 밝혔다. 조사 대상은 임의 선정했으며 정보량 순으로 △종근당 △한미약품 △유한양행 △보령 △동국제약 △대웅제약 △JW중외제약 △동아제약 △휴온스 △GC녹십자 △광동제약 등이다. 종근당이 이번 분석에서 총 6만774건의 온라인 정보량을 기록하며 제약업계 관심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2월 네이버 커뮤니티 '인스티즈'의 한 유저는 "종근당건강 피로회복제 효과 좋은거 같애"라는 제목으로 "친구가 이뮨샷 하나 마셔보라고 줬는데 효과 잘받는거 같아서 똑같은거 찾아보는중"이라며 "보통 피로회복제 개당 2-3000원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거 1200원 정도면 싼거지"라고 말했다. 또 3월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에서는 "종근당 유산균 가루로 된거 사봤는데 만족도 엄청 높음"이라는 제목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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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대병원, 연명의료결정제도 활성화를 위한 설명회 개최 전북대학교병원(병원장 유희철) 공용윤리위원회는 의료기관윤리위원회 미설치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연명의료결정제도 활성화를 위해 연명의료결정제도 시행 현황과 공용윤리위원회 위탁협약 등을 안내 등의 내용으로 공용윤리위원회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설명회는 국가생명윤리정책원 연명의료관리기관 조정숙 센터장, 전북특별자치도 요양병원 10곳의 관계자들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가생명윤리정책원 조정숙 연명의료관리센터장의 연명의료결정제도 및 의료기관윤리위원회 운영 현황에 대한 강의, △전북대병원 공용윤리위원회 담당자 전해진 간사의 공용윤리위원회 운영 및 위탁 지원사업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됐다. 연명의료결정제도란 임종 과정에 있는 환자 입장을 존중해 치료의 효과 없이 생명만 연장하는 의학적 시술을 유보하거나 중단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한다. 연명의료결정법 제14조 제1항에 따라 의료기관에서 연명의료중단 등 결정 및 이행에 관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의료기관윤리위원회가 반드시 설치돼야 한다. 그러나 의료기관윤리위원회를 직접 설치하기 어려운 의료기관은 의료기관윤리위원회가 맡아야 하는 업무를 해당 의료기관이 위치한 지역을 담당하는 공용윤리위원회 설치 의료기관과 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