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co.kr)는 7일 이너뷰티 브랜드 ‘트루비비티 (Truvivity)’를 국내 런칭하며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루비비티(Truvivity)’는 ‘진정한(True)’, ‘영원한(Vive)’, ‘활동(Activity)’을 뜻하는 세 단어의 합성어로, 암웨이가 보유한 세계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와 글로벌 Top5 스킨케어 브랜드 아티스트리 연구진들의 합동 프로젝트로 탄생한 브랜드다. 2013년 일본, 2015년 미국, 러시아 런칭에 이어 올 해에는 한국을 필두로 잇따른 글로벌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