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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노비스, 래퍼 딘딘과 함께한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 론칭

- 인기 힙합 뮤지션 딘딘과 함께한 <옆을 봐! 트리플러스> 신규 온라인 광고 선보여
- ‘옆댄스 따라해옆!’ 댄스 인증샷 이벤트 통해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경품 제공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선택”,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새로운 온라인 광고 모델로 인기 래퍼 딘딘을 선정하고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을 전개한다.


<옆을 봐! 트리플러스>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멀티비타민을 구매할 때 오메가-3까지 들어 있는지 옆면의 성분표 확인이 중요하다는 것을 전달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TV광고와 함께, 래퍼 딘딘과 함께한 <옆을 봐! 트리플러스> 신규 온라인 광고를 선보인다.


특히 온라인 광고 모델로 선정된 인기 힙합 뮤지션 딘딘은 머리에 콕콕 박히는 랩을 통하여 멀티비타민을 고를 때 주의해야 할 점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대중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외에도 캠페인 사이트에서는 8월 27일부터 9월 17일까지 ‘옆댄스 따라해옆!’ 댄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운 동작으로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 다이슨 공기청정기, 트리플러스 1년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해당 기간 동안에는 △트리플러스 최대 30% 할인 혜택과 △세트 구매 시 5,000원 상당의 쿠폰 증정, △ 50세 이상을 위한 ‘트리플러스 50+’ 120캡슐 한정판 할인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노비스 ‘트리플러스’는 ▲11가지 멀티비타민, ▲6가지 미네랄은 물론 ▲DHA가 핵심인 오메가-3까지 한 캡슐에 담은 프리미엄 건강 솔루션으로, 현대인에게 꼭 필요하지만 부족하기 쉬운 3가지 필수 영양군을 한 번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노비스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멀티비타민뿐만 아니라 오메가-3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트리플러스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림과 동시에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온라인 광고를 제작했다”라며, “앞으로도 세노비스는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건강 솔루션을 소개함으로써 누구나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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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폴리오백신 생산시설,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 WHO 밀폐인증 획득 질병관리청(청장 임승관)은 국내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이 아시아 최초, 세계 세 번째로 세계보건기구(WHO)로부터 밀폐인증을 획득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한국의 폴리오 필수시설(LG화학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에 대한 WHO의 밀폐인증 획득은 폴리오백신 생산시설의 안전성뿐만 아니라, 국가 생물안전 관리 역량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크다. 이는 폴리오바이러스 취급은 물론 향후 발생 가능한 위해성이 높은 신종 감염병 백신 개발·생산시설로서 활용될 수 있는 안전성과 위해관리 역량을 갖추었음을 의미한다. 세계보건기구는 세계폴리오박멸계획(GPEI)을 1988년부터 수립하고, 폴리오(소아마비) 박멸을 위해 국가별 광범위한 백신접종을 요구하고 있으며, 폴리오필수시설은 세계보건기구로부터 2026년까지 밀폐인증을 받도록 하고 있다. WHO 밀폐인증은 폴리오바이러스의 안전한 취급을 위한 밀폐시설 기준과 위해관리 체계를 평가하는 절차로, WHO 지침인 ‘글로벌행동계획 제4판, GAPIV’을 기반으로 이뤄지며, 생물위해 관리체계, 교육‧훈련, 보안, 물리적 밀폐, 비상대응계획 등 생물안전·생물보안 전 영역에 걸쳐 구성된 총 14가지 세부 기준을 모두 충족할 경우, 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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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백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 2025 호스피스의날 기념 캠페인 개최 인제대학교 일산백병원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센터장 이언숙)는 10월 20일 ‘언제 호스피스에 가면 좋을까요?’를 주제로 ‘2025 호스피스의날 기념 캠페인’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존엄한 죽음과 삶의 마무리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하고, 호스피스완화의료 이용 시기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교직원 6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임종 직전 △암 진단 직후 △항암치료가 더는 가능하지 않을 때 △통증 조절이 어렵고 의식이 흐려질 때 등 네 가지 상황 중 언제 호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에서는 호스피스 이용에는 ‘정답’이 없지만, 가능한 한 이른 시점에서 상담을 시작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실제로는 항암치료가 더 이상 의미가 없을 때 호스피스 입원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이언숙 호스피스완화의료센터장은 “예전보다 많은 분들이 호스피스완화의료에 관심을 가지지만, 여전히 막연하게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환자와 가족, 교직원 모두가 ‘언제 호스피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지’를 함께 고민하고, 존엄한 삶의 마무리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