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0.20 (월)

  • 흐림동두천 15.1℃
  • 흐림강릉 15.7℃
  • 흐림서울 16.5℃
  • 흐림대전 19.4℃
  • 흐림대구 19.1℃
  • 흐림울산 19.5℃
  • 흐림광주 22.1℃
  • 흐림부산 21.7℃
  • 구름많음고창 23.2℃
  • 맑음제주 26.3℃
  • 흐림강화 15.4℃
  • 흐림보은 18.0℃
  • 구름많음금산 19.7℃
  • 흐림강진군 23.0℃
  • 흐림경주시 18.6℃
  • 흐림거제 21.8℃
기상청 제공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공식 모바일 쇼핑앱’ 출시

마일리지 적립∙할인 혜택 등 앱 출시 기념 이벤트 풍성

휴온스내츄럴 건강식품 브랜드인 ‘이너셋’ 제품들을 모바일에서 편리하고 빠르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공식 모바일 쇼핑앱 ‘이너셋 공식몰’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너셋 공식몰’에서는 이너셋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이너셋 유산균, 눈건강 루테인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부터 호박즙, 갸름수, 곤약젤리 등의 일반식품도 만나볼 수 있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 공식몰’ 앱 출시를 기념해 설치만 해도 구매 금액 제한 없이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원과 오는 12월 31일까지 전제품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너셋몰 신규 가입 회원은 당일에 사용할 수 있는 9%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으며, 앱 다운로드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이너셋 고객들이 더 빠르고 편리하게, 다양한 제품 소식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쇼핑앱 ‘이너셋 공식몰’을 선보이게 됐다”며 “앱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여러가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너셋(Innerset)’은 휴온스내츄럴의 건강식품 및 이너뷰티 브랜드로 ‘몸 안에서부터 건강하게 세팅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너셋몰을 통해 현대인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및 이너뷰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배너
배너

배너

행정

더보기
임승관 청장 "항생제 사용 지속 증가...의료기관, 시범사업 적극 참여" 당부 질병관리청(청장 임승관)은 2024년 11월에 착수한「항생제 적정사용 관리(ASP)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사업 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2차년도 참여기관을 추가 공모한다. 총 78개의 상급종합병원 및 종합병원이 현재 1차년도 시범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전담 인력(의사, 약사) 중심으로 항생제 처방 중재, 의료진 교육 및 인식 개선, 항생제 사용 및 내성 발생 모니터링 등 다양한 항생제 적정사용 관리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 실시한 ‘국내 의료기관의 항생제 적정사용 관리 실태조사’ 결과, 시범사업 참여기관이 미참여기관에 비해 여러 항생제 적정사용 활동 ▲항생제 처방 적정성 평가 모니터링 시행률, ▲제한 항생제 관리율, ▲항생제 적정 처방을 위한 지침 보유율 등)에서 더 활발한 것으로 나타났다(그림참조). 이번 2차년도 공모에서는 1차년도와 마찬가지로, 300병상을 초과하고 ASP 전담 인력 요건을 충족하는 상급종합병원이나 종합병원이면 ASP 사업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10월 20일부터 11월 14일까지이며, 선정 결과는 11월 24일에 발표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과 최종 선정 결과는 질병관리청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동아제약,여성용품 브랜드 ‘템포’....초경의 날 맞아 취약계층 여성청소년에게 기부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의 여성용품 브랜드 ‘템포(Tempo)’가 10월 20일 초경의 날을 맞아 여성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한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여성의 생애주기 중 중요한 전환점인 ‘초경’의 의미를 되새기고, 모든 여성의 월경권이 차별이나 불편없이 존중받아야 한다는 사회적 인식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진행됐다.동아제약은 지파운데이션과 상주시를 통해 템포 생리대 총 16,800팩을 전달했다. 이번 기부 중 가장 많은 수량을 차지하는 ‘템포 입는오버나이트’ 제품은 출시 2년 만에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매년 매출이 성장하고 있는 품목이다. 프리사이즈 디자인의 힙을 넓게 감싸는 구조와 59개 플리츠 밴드가 주는 편안함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재구매를 보이고 있다. 동아제약의 ‘한 템포 더 따뜻하게’ 캠페인은 2020년부터 NGO기관인 지파운데이션과 함께 시작해 국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생리용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해왔다. 2021년부터는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상주시와 동대문구 지역으로 나눔을 확장하며 현재까지 총 10만 7천팩(약 131만 패드)을 전달했

배너
배너
배너

의료·병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