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원장 윤석준)이 지난 21일(화) 고려대학교의료원 고영캠퍼스에서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 제3기 수료식’을 성료했다.
이날 수료식에는 안형진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 부원장, 안효현 고려대학교의료원 사회공헌사업실장(헬스케어퓨처포럼 주임교수), 김철중·강도태 헬스케어퓨처포럼 공동대표, 양성일 고려대 보건대학원 특임교수 등 주요 보직자와 최고위과정 수료생 총 24명이 참석했다.
제3기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은 총 15주간 진행됐으며 바이오·디지털 헬스케어 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IPO(기업공개) 과정을 심도 있게 다뤘다. 또한, ▲이행규 법무법인 지평 변호사 ▲최은영 삼일회계법인 회계사 ▲이병건 지아이이노베이션 대표 ▲조민식 베스핀글로벌 부회장 ▲노연홍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이 강사로 참여했다.
윤을식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은 “이번 과정에서 다룬 IPO와 기술 혁신, 지속 가능성에 대한 탐구가 헬스케어 산업 발전과 기업 성장에 중요한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라며 “수료생 여러분이 각자의 자리에서 배운 지식을 바탕으로 보건의료산업의 미래를 선도하며 더 큰 도전을 이어가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