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만나는 우리가족 피부건강 세타필®은 10월 7일부터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이 참여한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 오픈마켓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스페셜 에디션은 병•의원을 시작으로 국내에 진출한 세타필®이 2008년 일반 소비자에게 판매를 시작한 이래 매출 1,000억 돌파를 기념하고, 지금까지 세타필®을 꾸준히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주인공이 된 세타필®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에 캘리그라피•일러스트 작가 늘봄의 손 글씨와 일러스트가 더해져 순수하고 감성적인 패키지가 완성되었다. 따스한 감성을 표현하는 늘봄 작가는 이번 작품에서 물방울 놀이를 하는 어린 소녀를 통해 세타필® 의 자극 없이 수분 가득한 보습력과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지키는 모습을 브랜드 컬러를 통해 따뜻한 터치로 표현하였다. 특히 세타필의 브랜드 슬로건을 인용한 캘리그라피 메시지를 통해 피부 관리에 있어서 가장 근본이 되는 ‘피부 건강’ 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566g, 453g)’은 자극 없이 강력한 보습력으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방향성분이 없으며 우수한 피부 연화제와 습윤제가 피부가 부드러움과 유연함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특징. 피부의 천연 보호 장벽 개선을 돕고 면포를 유발하지 않아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바를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건조한 부위에 뛰어나게 작용한다. 특히 넉넉한 용량으로 준비된 이 제품은 수분크림, 바디크림, 베이비크림 등의 모든 용도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올 가을 보습을 위한 기초 제품으로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