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D(www.msd-korea.co.kr)는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에 자사 로타바이러스 위장관염 예방백신 로타텍®이 진행한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이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2년 로타텍®은 영•유아 백신업계 최초로 온라인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진행해, 약 2,300건의 성공적인 참여율을 이끌어내며 업계 내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의 선두자리를 차지했다. 이를 계기로, 올해에는 로타텍®의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로열티를 구축할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연간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