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의 글로벌 안약 리딩브랜드 브이로토가 10일 눈건강 캠페인 ‘안(眼) 피로 하세요?’ 를 진행했다.
건대 스타시티앞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에서는 브이로토 퀴즈, 설문조사 및 페이스북 팬 신청 등의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눈 건강에 좋은 허브타와 보령센스비타씨, 스무디킹•스타벅스• KFC 기프티콘이 제공됐다.
또한 이번 캠페인에서는 봄철 눈 건강을 위협하는 황사, 꽃가루 및 기타 대기 중에 떠다니는 미세먼지를 통해 발생하는 안질환을 예방하는 방법과 주의점에 대한 설명도 함께 이루어졌다.
보령제약의 브이로토는 눈의 피로와 충혈을 예방하기 위한 맞춤형 점안액이다. 비타민, 아미노산 등 8종의 유효성분이 배합되어 있어 눈에 영양을 공급한다. 눈세포 신진대사 촉진 및 호흡을 활성화하여 피로를 회복하고, 충혈과 염증 등에도 효과가 좋다.
눈세포 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PBA(판테놀[P], 비타민B6[B], 아스파라긴산칼륨[A]) 성분과 초점 조절근의 피로회복을 촉진하는 성분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며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하고 있어 눈의 가려움증과 염증을 억제해 각종 안질환에도 효과적이다. 눈물성분이 각막표면을 보호하여 눈건조 및 눈병예방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점안 시에 기분좋은 청량감이 있어 눈이 피로할 때 시원한 기분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봄철 눈 관리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효과적인 눈 관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