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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이지엔6'로 진통제시장 공격적 마케팅 전개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은 13일, 액상 이부프로펜 진통제 ‘이지엔6’의 대중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이부프로펜 성분 진통제의 대표 주자인 ‘이지엔6’는 2006년 발매 이래 2013년 약 30억원의 매출을 올리며, 액상 진통제 시장에서 국내 1위(5년 누적 기준)자리를 지키고 있다.
 
이미 미국 등 해외 진통제 시장에서는 이부프로펜 성분 제품이 기존 아세트아미노펜 성분 제품을 추월하였고, 국내 시장에서도 이부프로펜 성분 제품들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대웅제약 ‘이지엔6’는 증상과 타겟에 따라 점차 넓어지고 있는 소비층을 겨냥하여 이지엔6-애니, 프로, 이브, 키즈 등 4가지 제품을 개발하였다. 또한 ‘1분이라도 빨리’라는 컨셉으로 광고를 제작하여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지엔6’는 최신 특허기술인 '네오솔 공법’과 ‘호박산젤라틴’ 성분을 통해 이부프로펜 성분이 체내로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또한 ‘빠른 흡수율을 확인해보기 위해 공인시험기관에서 붕해/용출속도를 시험해본 결과, 이지엔6는 경쟁사의 액상 이부프로펜 제품보다 빠른 붕해 시험결과와 위/소장에서의 용출 결과를 얻었다.
 
이부프로펜 성분의 이지엔6는 해열 및 통증완화제로 주로 사용되는 아세트아미노펜 제품과 달리 해열, 진통작용과 함께 소염작용도 있어 두통, 치통과 같은 일반적인 통증은 물론, 골관절염, 강직성척추염 등 염증으로 인한 통증치료에도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다. 또한 연질캡슐제형이기 때문에 정제에 비해 위장내에서 빠르게 퍼지고, 간손상에서도 위험이 적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엔6 마케팅 PM 최여주대리는 ‘국내 액상 진통제 시장에서 5년 누적 1위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이지엔6’의 우수한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알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실험과 연구를 통해 더 효과적인 제품 라인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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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독, 충청북도와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협약 체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과 충청북도(도지사 김영환)는 6월 4일 충북산업장려관 첫 기업전시 '속 편한 연구소 in 충북' 개막과 더불어 지역사회 상생 발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두 가지 사항에 대해 진행됐다. 첫 번째로 한독과 충청북도, 충북무형유산보전협회는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 대상 건강검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한독이 2009년부터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한독은 고연령으로 건강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국가무형유산 보유자에게 종합건강검진(짝/홀수년 격년제 검진)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독은 이번 협약으로 ‘인간문화재 지킴이’ 사회공헌 활동의 대상을 충청북도 지정 무형유산 보유자까지 확대한다. 이와 더불어, 한독과 충청북도약사회,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충청북도의 일하는 밥퍼 활동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일하는 밥퍼’ 사업은 60세 이상 노인과 사회참여 취약계층이 생산적 자원봉사에 참여함으로써 자존감을 회복하고, 지역사회의 일손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충청북도의 혁신적인 노인복지 정책이다. 충청북도약사회는 일하는 밥퍼 참여자 대상 의료봉사를 진행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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