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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스틸렌, 270여개 병의원과 안전한 시술 문화 캠페인

안전한 미용성형 시술 문화 정착 원년 만들 것

갈더마코리아(대표 박흥범)의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필러 브랜드 ‘레스틸렌(Restylane)’이 ‘수호천사 캠페인’에 참여하는 270여 개의 병∙의원을 대상으로 올해를 안전한 미용성형 시술 문화를 정착시키는 원년으로 삼고 ‘레스틸렌 수호천사 캠페인’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스틸렌 수호천사 캠페인’은 건강하고 안전한 미용성형을 위해 레스틸렌과 대한성형외과학회 보툴리눔 톡신-필러 연구회(이하 보필학회)와 공동으로 주관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지난해 5월, 보필학회와 MOU를 체결한 뒤 전국 주요 도시에 수호천사 거점 병원을 지정하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를 오픈해 필러 시술에 관한 궁금증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9월에는 전문의들의 다양한 시술 경험을 바탕으로 기술한 필러 안전 시술 가이드를 발간해 미용성형 시술과 관련한 이상반응 사례와 안전한 치료 수칙에 대한 연구 성과를 전국의 미용성형 의료진과 나누며 의료진과 소비자 모두 안전한 시술에 다가갈 수 있도록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8년 3월에는 ‘수호천사 캠페인’에 참여하는 270여 개 병∙의원에 ‘수호천사 엠블럼’을 전달해 안전한 미용성형 시술 문화를 확산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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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은염이나 치주염 예방 하려면... 염화나트륨, 초산토코페롤, 염산피리독신, 알란토인류 등 함유 치약 도움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오유경)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구강에 자주 사용하는 의약외품인 치아미백제, 구중청량제, 치약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법, 주의사항 및 온라인 부당광고 사례 등 안전사용 정보를 안내한다. 치약미백제, 구중청량제 및 치약은 제품의 형태에 따라 사용법이 다르므로 제품의 용기·포장이나 첨부문서에 기재된 용법·용량과 주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한 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한다. 또한, 온라인으로 제품을 구매할 때 효능·효과에 관한 거짓·과장 광고에 현혹되지 말고 ‘의약외품’ 표시와 식약처에 허가(신고)된 제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치아미백제> 치아미백제는 착색 또는 변색된 치아를 미백기능이 있는 물질(과산화수소, 카바마이드퍼옥사이드)을 이용해 원래의 색 또는 그보다 희고 밝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겔제, 첩부제, 페이스트제 등이 있다. 겔제는 치아에 흐르지 않을 정도로 바른 후, 제품마다 정해진 시간동안 겔이 마르도록 입을 다물지 말고 기다렸다가 30분 후에 물로 헹궈낸다. 첩부제는 박리제(치아부착면에 붙은 필름)를 떼어내어 치아에 부착했다가 제품 설명서의 사용시간에 맞춰 제거하며, 페이스트제는 적당량을 칫솔에 묻혀 칫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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