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절라인 코리아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3개월 간 사상 첫 청소년 캠페인 '치아교정? 우린, 인비절라인!'을 진행한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청소년, 학부모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24일 인비절라인 하이틴 모델과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이틴 모델 4인은 지난해 ‘제1회 인비절라인 하이틴모델 콘테스트'에서 투표로 선발된 김세진(만 18세), 양혁준 (만 16세), 오서현(만 14세), 이시은(만 14세)이다. 이들은 실제 인비절라인 교정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들로, 2년간 인비절라인 공식 하이틴 모델로 활동하며 이번 청소년 캠페인을 함께 전개한다.
앞서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오놀아놈(‘오~놀 줄 아는 놈이네’를 뜻하는 신조어)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수행할 ‘인비절라인 PLAY 크루’ 100명을 모집했다. 이들은 ‘먹잘알’ ‘놀잘알’ ‘배움잘알’ 3가지 테마로 주어지는 미션을 하며 인비절라인의 장점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많은 소비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여기서 '먹잘알', '놀잘알', '배움잘알' 이라는 미션명은 인비절라인의 특장점을 나타내기도 한다. ▲탈착이 쉬워 음식 섭취에 제한이 없는 점(먹잘알), ▲유연한 재질로 만들어져 착용 후에도 일상생활을 마음껏 할 수 있다는 점(놀잘알), ▲기존 치아교정장치보다 통증과 내원횟수가 적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배움잘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