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소비자의 사랑에 힘입어 지난 1월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밀크씨슬 부문 대상을 수상한 '에너씨슬'의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3일 밝혔다. 대웅제약 간 건강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에너씨슬'은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대웅제약이 직접 설계하고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왔다.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이탈리아산 고품질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에는 ▲간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하는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과 눈 건강을 돕는 '에너씨슬 루테인 아스타잔틴' ▲여성을 위해 항산화 기능을 더한 '에너씨슬 레이디 밀크씨슬 멀티비타민 미네랄' 등 총 6종의 제품이 있다. 여기에 최근 신제품 '에너씨슬 헬쓰업'이 출시돼 7종으로 제품 라인업이 확대됐다.
대웅제약이 지난 25일 출시한 '에너씨슬 헬쓰업'은 고강도 운동과 고단백 식단을 실천하는 운동인의 간 건강을 생각한 제품으로, 밀크씨슬 외에도 비타민B군 및 홍경천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간 건강과 함께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이 필요한 직장인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리워드를 기반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달에는 이마트와 코스트코 전국 매장에 '에너씨슬' 주력제품 입점을 앞두고 있다. 2022년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에너씨슬을 만날 수 있도록 기존 유통 채널을 넘어 오프라인 판매 채널로 확대하기 위한 구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