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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러운 남자 현빈, 광동옥수수수염차 광고 공개

2011 광동옥수수수염차 모델로 선정, 차도남 이미지에서 ‘여자를 편들어주는’ 남자로

 광고를 통해 그간의 차가운 도시남자 이미지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친근한 남자로 다가온다.
광동제약(대표 최수부)은 “V라인 얼굴”이라는 컨셉으로 잘 알려진 광동옥수수수염차의 2011년 모델로 현빈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보여준 현빈만의 까칠한 매력 속에 숨어 있던 친근한 모습을 이끌어내 ‘여자를 편들어 주는’ 메시지를 주요 컨셉으로, 현빈은 시크한 느낌의 수트를 차려 입고 연인을 대하듯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자극하는 모습을 보인다. ‘알아요. 누구에게나 V라인은 있어요. 이제 옥수수수염차로 당신의 숨어 있는 V라인을 찾아 보세요’라며 ‘V라인’이 가지는 건강미를 권하는 것이 이번 광고의 주요 맥락이다.
 그간 광동옥수수수염차 모델은 하지원에서 시작해 보아, 김태희, 황정음 등 V라인을 가진 여성 탤런트들로 이어져온 바 있다. 회사측은 이번에는 남자모델을 통해 이야기하듯 제품의 특징을 전달하는 것이 더 설득력 있을 것으로 판단해 최근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으며 남자로서는 드물게 V라인을 가진 현빈을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과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한 하지원은 광동옥수수수염차 출시 당시 첫 번째 모델이었던 독특한 인연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광동제약 홍보실의 이정백 상무는 “광동옥수수수염차는 지난 2006년 7월 출시된 후 음료로는 드물게 오랜 기간 매출 상승 행진을 벌이고 있는 대형 품목”이라며 “드라마뿐 아니라 해병대 지원 입대 등을 통해 실제 생활에서도 믿음직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현빈을 통해 이런 상승세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라는 영화 등으로 유명한 용이 감독 연출로, 현빈의 다양한 표정들을 포착해 짧은 광고 안에 잘 녹여냈다는 평을 듣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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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제약 기업, 미국 시장 진출 계획 있다면...수출 및 현지 생산 등 다양한 진출 방식 검토해야 美정부가 '자국 생산 촉진을 위한 규제 완화 행정명령' 내렸다.국내 제약산업도 어떤 형태로든 영향을 받을 전망이다.최근 한국제약바이오협회가 행정명령을 분석한. 자료를 내 놓았다. 배경 및 행정명령 사항과국내 제약기업이 고려해야 할 시사점 등을 간추려 싣는다.(편집자 주) ■ 배경ㅇ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1기 행정부 당시, 코로나19 팬데믹 등 공중보건 위기 대응을 위해 필수 의약품 및 핵심 원료의 미국 내 생산을 강화하는 정책을 추진했으나, 이후 바이든 행정부에서 정책 이행이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평가함- 현재 미국 내 의약품 제조시설 건설 및 증설에 5~10년이 소요되는 등 각종 규제 장벽으로 인 해 제조 기반 확장에 어려움이 지속됨- 국가 안보 및 공중보건 위기 대응 차원에서 의약품 공급망을 안정화하기 위해, 제조 관련 규제 를 완화하고 미국 내 생산 역량 확대를 촉진할 필요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함ㅇ 이에 따라 2025년 5월 5일,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내 의약품 제조 기반을 강화하고, 외국 의존도 를 줄이며, 국가 안보를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써 「핵심의약품의 국내 생산 촉진을 위한 규제 완 화(Regulatory relief to promote d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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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아비만, 부모 '이것'이 가장 큰 문제? 소아비만은 흔히 가족의 잘못이 아닌 자녀 '개인의 탓'으로 여겨지곤 한다. 그러나 자녀의 비만이 부모 무관심에서 비롯되거나 부모로부터 대물림된다는 최신 연구 결과가 잇따라 나오면서 '가족 전체의 문제'로 봐야한다는 주장이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특히 자녀의 비만은 가족의 태도, 생활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가족 내에서 △불규칙한 식사 패턴 △적은 활동량 △야식·배달음식 등 같은 식생활습관이 일상에 자리잡으며 세대 간 자연스럽게 전파된다는 이유에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건강, 그중에서도 소아비만의 가족 책임사례를 외신 연구 결과를 통해 파악하고 치료방안을 비만 치료 전문가 자문을 통해 들어 봤다. ◆부모의 무관심, 비만여부가 아이를 더 뚱뚱하게 만든다? 자녀에게 무관심하거나 권위주의적인 부모 아래 자란 아이들은 그렇지 않은 아이들에 비해 체중이 많이 나갈 가능성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영국 임페리얼칼리지런던 경영대학원 연구진은 20년에 걸쳐 아동 1만 여명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를 2022년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연구진은 양육방식을 부모와 자녀 설문을 통해 △권위주의적인 △따뜻한 △방임하거나 무관심한 등 네 개의 유형으로 분류했다.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