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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K, ‘피지오겔 AI 리페어' 이벤트

당첨자에게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 제품 제공

글로벌 제약기업 글락소 스미스클라인(GSK)은 병•의원 전용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 출시를 맞아, 오는 6월까지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가 새롭게 선보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며, 2가지 이벤트에 응모를 할 수 있다.

첫번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홍보대사 이벤트’로 퀴즈의 정답을 맞추고, 체험단을 하고 싶은 이유 및 체험하고 싶은 제품명을 보내주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원하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정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두번째는 ‘피지오겔 AI 리페어’를 체험해 보고 후기를 작성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베스트 리뷰를 선정, 백화점 상품권과 ‘피지오겔 AI 리페어’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 무합성유화제, 무방부제(파라벤 등 무첨가)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화장품에 포함된 유분이 여드름의 초기 단계인 면포형성을 하지 않는 테스트를 통과한 논코메도제닉 제품으로 민감하고 자극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레이저 등의 피부과 시술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마케팅 담당자는 “프리미엄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소비자분들이 직,간접적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를 바탕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는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피부과, 소아과, 내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6월 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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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치 없는 치매, 그렇다면 늦출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65세 이상 인구가 전체의 20%를 넘어서는 초고령 사회로 진입하면서 노인성 질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대표적인 노인성 질환인 치매는 기억력 감퇴는 물론 언어, 판단력, 계산 능력, 인지 기능이 저하되는 병으로 누구나 걸릴 수 있다. 무엇보다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는 통제 불가능한 말과 행동으로 가족에게 짐이 된다는 점이 큰 두려움을 준다. 국립중앙의료원 중앙치매센터에 따르면 국내 60세 이상 치매 환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추정되며, 2050년에는 200만 명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6%대 치매 유병률 또한 2050년에는 10%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치매 환자의 약 27%가 경도인지장애를 진단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경도인지장애가 의심되는 경우 치매 진행 속도를 늦출 수 있는 시기임을 기억해야 한다. 박정훈 신경과 전문의는 “치매는 초기에 건망증과 증상이 비슷해 본인이 알아채기 어렵고, 부정적인 인식 때문에 회피하고 치료를 미루다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다”라며 “완치 가능한 치료제가 없으므로 중증 치매로 이환 되기 전 병증을 늦출 수 있는 경도인지장애 단계에서 치료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치매 전 단계인 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