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수출협회는 오는 4월 24일(목) 오후 1~5시 화장품 홍보에 많이 활용되는 동영상 홍보 툴 ‘숏츠 강의’를 개최한다. 강의는 인스타그램 13만 팔로워 영상 크리에이터인 에딧 킴이 맡는다. 그는 유튜브 50,000명 구독자 및 숏폼 조회수 누적 5000만 뷰 달성 등 SNS에서 활동 중이다. 아모레퍼시픽,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AK플라자, LH, ID헤어 등 다양한 기업에서 강의하고 있다.
AI 덕분에 누구나 손쉽게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시대. 하지만 수많은 AI 툴이 쏟아지고, 매일같이 새로운 기능이 등장하는 지금, 이 흐름을 따라잡는 건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기술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라도 '내 손으로 만들 수 있는 기본기'는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영상 제작 툴의 최강자라 불리는 ‘CapCut’을 중심으로 실무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영상 제작방법을 소개한다. 영상 제작의 A to Z을 실습 중심으로 배우며, 특히 기본적인 영상 툴 이해 및 활용법 → 영상 편집 실습 → AI 리터치 활용 예시까지 이어지는 올인원 제작 프로세스를 마스터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