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겐은 피부 속 피부 구조를 지지하고 탄력 및 재생 등에 관여하는 중요한 성분이다.
따라서 직접 피부에 주입한다면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적인 피부 개선효과가 극대화 되는 반면 면역반응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 무엇 보다 중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콜라겐 전문가로 널리 알려진 오승민 원장이 최근 태국 방콕에서 열린 국제피부미용학술대회 ICLAS(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에서 (주)한국파비스 콜라겐 조직 보충제 타입1형 순도 99.9% 콜라겐 제품인 '레티젠'의 최신 연구 결과와 임상 적용 사례를 발표 큰 관심을 받았다.
'Innovating Aesthetics, Bridging Worlds'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학회는 전 세계 미용·성형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지견을 교류하는 장이다.
콜라겐 조직보충제 '레티젠'은 순도 99.9% 타입1형 콜라겐으로, 기존의 무균 충진 방식이 아닌 특허받은 LTDP(Low-Temperature & Differential Pressure) 멸균공법으로 제조되어 안전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오원장이 학회에서 발표한 내용 처럼 "면역반응의 원인을 제공할 수 있는 텔로펩타이드를 단백분해효소로 제거해 만든어" 최근 트렌드와 부합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한국파비스는 이번 ICLAS(International Conference of Laser Aesthetic Medicine and Surgery)에서 레티젠 제품 소개는 홍콩 시장 진출 이후, 에스테틱 시장의 잠재력이 큰 태국 진출에 청신호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