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도스(대표 박수준)는 최근 자사의 전문의약품 군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테마를 ‘Global Extended Portfolio (이하 Global EP)’ 라고 선정했다고 밝혔다. Global EP는 글로벌 제네릭의 리더로서 그간 한국의 의료진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온 전체 전문의약품 제품군의 혜택을 의약품의 처방자인 의료진과 사용자인 환자들의 입장에서 바라본 시각을 표현한 것이다.
‘Global EP’의 구제적인 의미는 우수한 품질을 갖춘 글로벌 전문의약품으로 ‘환자의 편익과 의사선생님들의 선택의 폭을 넓힌다’ 이며, 향후 한국산도스가 진행하는 모든 의약품 공식행사 및 인쇄물 등에 이 커뮤니케이션 테마가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