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갈더마, 인수합병 후 성형시장까지 도약

국내 필러 시장 내 1위 제품 레스틸렌 영업 및 마케팅 본격화

갈더마 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가 스웨덴 큐메드사와 인수합병을 완료하고 7월 1일부터 국내 필러 시장 내 1위 제품인 레스틸렌 영업 및 마케팅을 본격화, 피부 질환 관련 제품 및 미용 성형 시장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인수합병은 지난 5월 24일, 갈더마코리아가 콘택코리아(대표이사 한홍길)로부터 레스틸렌의 국내 영업 및 마케팅 권한을 인수함으로써 한국에서도 본격적으로 이뤄졌다.
 
이번 합병을 통해 갈더마코리아는 기존 피부 질환 전문 치료제 제품및 화장품 제품군 외에 필러 시장 매출 1위 제품인 레스틸렌을 보유함으로써, 피부 및 미용 의료 시장에서 보다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게 됐다.

또한 다양해진 제품군에 대한 마케팅 역량을 확대하기 위해 에스테틱(Aesthetic Procedure) 사업부를 신설하고, 사업부 총괄 책임자로 박형호 상무, 영업총괄 책임자로 서보석 이사,  마케팅 총괄 책임자에 한상진 부장을 임명했다.

갈더마코리아의 박흥범 대표이사는 “이번 큐메드 인수합병을 통해 대표적인 필러 제품인 레스틸렌을 포트폴리오에 추가, 새로운 사업 영역을 개척하며 내적•외적으로 새로운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며 “날로 변화하는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피부과 치료 및 성형, 에스테틱 분야 전반에 걸쳐 갈더마코리아의 견고한 입지를 다져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갈더마는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피부질환 치료제 전문 제약회사이며, 자회사인 갈더마코리아는 1998년에 설립되었다. 갈더마 코리아의 대표 제품으로는 여드름 치료제인 ‘에피듀오’, 외용 코르티코스테로이드 제제인 ‘데스오웬’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탈모, 과색소 침착증 등의 질환에 대한 치료제를 보유하고 있으며, 매출의 20%를 연구 및 개발활동에 재투자하며 피부암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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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의료체계 변화 오나...의협 "보건복지부를 ‘보건부’로 독립 시켜야" 대한의사협회는 10일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대선 후보들에게 합리적인 보건의료 정책을 제안하기 위한 정책제안서를 마련, ‘대한의사협회 대선 정책제안 보고회’를 개최했다. 의협은 이날 주요정당, 학회, 의사회 등 관련 단체들을 초청해 대한의사협회 대선기획본부에서 공식적으로 마련한 정책들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선 정책 제안의 핵심 키워드에는 ‘지속가능한 미래 의료체계 구축, 모두를 위한 보편적 의료서비스, 신뢰하고 안심하는 의료환경 조성’ 이 담겼으며, 특히 중앙부처인 보건복지부에서 ‘보건부’를 독립하여 부처를 신설하는 ‘의료 거버넌스 혁신’을 첫 번째 아젠다로 언급하는 등 대한민국 의료체계에 상당한 변화를 줄 수 있는 사항들이 포함됐다. 이날 정책제안 보고회에서 개회사를 진행한 김택우 대한의사협회 회장은 “이번 정책 제안은 단순히 의사의 권익을 대변하는 주장이 아니라, 국민의 건강권을 지키기 위한 의료계 대표단체의 책임 있는 목소리” 라고 말했으며, “우리 의료계가 당면한 위기를 넘어, 국민과 함께 더 나은 미래를 열기 위한 비전이자 약속”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창수 대한의사협회 대선기획본부 공약연구단장 겸 공약준비TF위원장은 “대한민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