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6.18 (수)

  • 구름많음동두천 17.6℃
  • 맑음강릉 20.3℃
  • 구름많음서울 18.2℃
  • 맑음대전 18.5℃
  • 맑음대구 19.0℃
  • 맑음울산 20.0℃
  • 맑음광주 18.4℃
  • 맑음부산 19.1℃
  • 맑음고창 18.4℃
  • 맑음제주 21.3℃
  • 구름많음강화 15.3℃
  • 구름조금보은 17.3℃
  • 맑음금산 18.1℃
  • 맑음강진군 18.7℃
  • 구름조금경주시 20.7℃
  • 맑음거제 19.7℃
기상청 제공

순천향대 서울병원, 개원 40주년 기념 '순천향 신춘문예' 공모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서유성 병원장)은 2014년 개원 40주년을 맞이하여 '순천향 신춘문예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2013년 11월 11일부터 2014년 1월31일까지다.

질병 극복과 투병 수기, 병상기록, 기억에 남는 병원 등 고객의 소중하고 감동적인 사연을 비롯해 감동과 보람의 순간, 기억에 남는 병원 에피소드 등 내외부 고객의 소중한 사연을 모집한다.

수필과 시로 나눠 모집하며 수필 원고는 A4용자 3~5매(10포인트) 분량이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crm@schmc.ac.kr) 또는 팩스(02-709-9875)로 접수하거나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CRM팀(모자보건센터 2층)으로 직접 방문해도 된다.

당선작은 2014년 2월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시상은 최우수작의 경우 내‧외부 고객 각 1명에게 상금 1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종합검진쿠폰 2매를 수여한다. 우수작 역시 내‧외부 고객 각 1명에게 상금 50만원을 수여하고 가작은 총 5명에게 상금 20만원을 각각 수여한다. 시상은 2014년 4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40주년 개원 기념식에서 실시할 예정이다.

응모된 작품의 저작권은 순천향대학교병원에 귀속되며, 이미 발표된 작품이거나 중복 투고한 작품은 입상 결정 후에도 취소된다.

배너
배너

배너

행정

더보기

배너
배너

제약ㆍ약사

더보기
한미약품, ‘내귀에닥터’ 통해 누적 수익 1천만원 달성...모두 기부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사회공헌을 통해 진정성 있는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한미약품은 지난 5월 30일 서울 송파구 본사 2층 파크홀에서 유튜브 채널 ‘내귀에닥터’를 통해 발생한 누적 수익금 1,000만원을 환우에게 전달하는 뜻깊은 기부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내귀에닥터’는 2019년부터 한미약품 디지털마케팅팀이 운영 중인 대국민 질환정보 유튜브 채널로, 전문의들이 출연해 환자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질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초기 진단과 치료를 돕고 있다. 의학적 정보 전달의 전문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이 채널은 현재까지 높은 구독자 성원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채널 운영을 통해 발생한 수익 전액을 환우 치료비로 환원하는 구조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금전적 후원에 그치지 않고, 내귀에닥터 채널 커뮤니티가 함께 수혜환우를 선정하는 과정을 통해 의미를 더했다. 유튜브 채널 내 공모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사연 중 투표를 거쳐 만성혈소판감소증을 앓고 있는 11세 소아환우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기부식에는 박재현 대표이사를 비롯한 주요 임원진과 환우 가족이 참석해 나눔의 시간을 함께

배너
배너
배너